NCH코리아, ESG 경영 적극 실천 위한 환경 캠페인 ‘플로고’ 진행

13일 NCH 코리아 임직원들이 반포 한강공원 일대에서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 캠페인 ‘플로고(PLOGGO)’ 진행

뉴스 제공
엔씨에이취코리아
2023-10-16 09:1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www.nchasia.com, 지사장 오준규, 엔씨에이취코리아)는 10월 13일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서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 환경 캠페인 ‘플로고(PLOGGO)’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올해 NCH코리아 플로고 캠페인에는 4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당일 쓰레기를 가장 많이 수거한 직원에게는 친환경 생활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렸다.

NCH코리아는 적극적인 ESG 경영 실천을 위해 2년 연속 임직원과 함께 플로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 캠페인은 NCH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모든 글로벌 자회사가 참여하는 CSR 프로젝트 ‘NCH 케어스(NCH Cares)’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현재 아시아 지사 10개국으로 확대해 그룹 차원의 CSR 활동으로 전개 중이다.

이처럼 NCH코리아는 사회공헌 및 지역사회 개선을 위한 CSR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플로고 캠페인뿐만 아니라 자사의 세척제/소독제를 이용한 기술지원, 연탄 및 물품 나눔 행사, 임직원과 함께 기부금을 조성하는 매칭펀드(Matching Fund)까지 매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기업가치 실현에 힘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NCH코리아는 올 상반기 충북 음성공장 내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설치해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그린팩토리’를 구현하는 등 적극적인 ESG 경영을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NCH코리아 오준규 지사장은 “NCH코리아는 친환경 기술과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지속가능한 유지보수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확대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엔씨에이취코리아 소개

NCH Corporation은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으로, 1919년 설립됐으며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NCH는 현재 전 세계 65개국에 위치한 지사에서 1만여 명의 전문 인력을 두고, NCH만의 450여 개 특허 제품을 비롯한 산업용 설비 유지 보수에 탁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NCH코리아(엔씨에이취코리아)는 NCH의 한국 법인으로 1984년 설립됐으며, 1992년 충북 음성에 제품 생산 공장을 갖추고 국내 고객을 위한 제품을 직접 생산해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 업게 최초로 절연성 클리너 등을 소개한 바 있으며, 현재 수백여 종의 설비 및 보수용 화학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100여명의 기술 영업 인력을 보유하고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hasia.com/ko-kr

연락처

NCH코리아
홍보 및 마케팅 담당
김혜림 팀장
02-3476-0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