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한마음복지관, 백석예술대학교 백석봉사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한마음복지관
2023-10-16 14:12
성남--(뉴스와이어)--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은 10월 11일 백석예술대학교(총장 윤미란) 백석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의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 내 장애인에게 자원봉사를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 내 장애인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 △지역 내 장애인을 위한 협력 사업 지원 △기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협력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협약을 체결했다.

백석봉사센터 이승열 소장은 “백석인의 자긍심을 가지고, 지역 장애인이 행복할 수 있는 봉사활동, 그 마중물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 이번 협약식과 함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살아가는 통합 환경 조성을 위한 현판 전달도 함께 이뤄졌다.

현판을 전달한 백석예술대학교 내 동아리 레인보우팩토리(지도교수 윤경화)는 2022년 3월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성남시한마음복지관에 지역 내 장애인을 위한 빵을 후원하고 있다.

한마음복지관 소개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복지 시설이자 지역 사회 문화 공간이다.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 통합을 목표로 사회적 약자들의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는 복지재단의 기본 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는 복지 전문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u.or.kr

연락처

한마음복지관
기획팀
박경애
031-725-951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마음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