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전곡상권진흥센터 ‘영수증 페이백 이벤트’ 폭발적인 참여로 조기 마감 달성

전곡상권진흥구역 내 구매금액 최대 10% 전곡상권 상품권으로 지급하는 ‘영수증 페이백 이벤트’ 진행

상권 활성화에 성공적인 기여 목표 달성… 소비자 성원 힘입어 예정(10월 15일)보다 빠른 10월 12일 조기 마감

전곡상권진흥센터, 성원에 힘입어 전곡상권 활성화 위한 지속적인 노력 약속

뉴스 제공
전곡상권진흥센터
2023-10-16 15:58
연천--(뉴스와이어)--연천군 전곡상권진흥센터는 전곡상권 활성화를 위해 9월 18일부터 진행한 ‘영수증 페이백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폭발적 참여 속에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천군 전곡상권진흥센터에서는 전곡상권진흥구역인 전곡전통시장, 로데오거리 골목형 상점가, 중앙상가, 첫머리거리상점가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곡상권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권 상품권을 선착순 지급했으며, 총 1만장의 상품권이 당초 이벤트 마감기한(10월 15일)보다 3일 앞서 조기소진되는 성공적인 성과를 이뤘다.

‘영수증 페이백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하는 전곡상권진흥구역의 소비 촉진 및 침체돼가는 전곡상권의 활성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연천군 전곡상권진흥센터 김철곤 사무국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전곡상권을 찾아주면서 전곡상권에 애정을 갖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어려움을 겪던 전곡상권의 분위기가 한층 활성화된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곡상권진흥구역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곡상권진흥구역은 1호선(경원선) 전곡역의 개통을 앞두고 있기에 더욱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모일 것으로 전망되며, 또한 10월 20일부터 10월 22일까지 ‘2023 경기도 우수시장 박람회’를 전곡 상권에서 개최함으로써 상권 활성화에 많은 기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곡상권진흥센터 소개

전곡상권진흥센터는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일원 전곡전통시장, 중앙상가, 첫머리거리, 로데오거리 등 경기도형 상권진흥구역으로 지정된 4개 상권에 대한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상점가 거리를 정비하고 기반공사 및 거리디자인, 환경안전관리 등 환경 개선사업과 빈 점포 활성화 핵점포 유치, 문화예술공간 등의 운영을 비롯한 활성화 사업을 통해 전곡 상권 전반에 대한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연락처

전곡상권진흥센터 홍보대행
러닝메이트
최명근 이사
031-862-33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