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유튜브크리에이터과, 에이수스와 업무 협약 체결

뉴스 제공
김포대학교
2023-10-16 15:25
김포--(뉴스와이어)--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 유튜브크리에이터과와 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은 10월 10일 운양동 글로벌캠퍼스에서 학교 발전과 산업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 간의 지속적인 교류 및 협력을 통해 산학 융합을 강화하고 산업 현장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실무형 전문 인재를 양성해 교육, 연구 및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에이수스는 김포대학교 학생들의 교육 환경 제고를 위해 자사 게이밍 키보드·마우스·헤드셋 및 패드를 기증했으며, 학생들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아이디어 공모전, 인턴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수스코리아 강인석 지사장은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펼칠 수 있는 에이수스의 제품들을 통해 학생들이 새로운 도전과 창의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 학과장 이우영 교수는 “먼저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제품을 지원해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에이수스코리아와 다양한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포대학교 소개

김포대학교는 포스트 코로나와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학 중장기 발전 계획 ‘HOPE 2025’와 특성화 계획, 혁신 계획의 실행 및 연계성 점검, 전략 실현을 위한 전략 과제별 세부 KPI 성과 관리 시스템의 정착·실행을 우선 과제로 두며 온 디맨드(On Demand), 긱 이코노미(Gig Economy)로 대표되는 일자리 시장의 대변혁 시대에 미래 산업에 적합한 직업 교육 패러다임의 혁신이 절실하게 요구되는 바 혁신을 통한 미래 직업 핵심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ukp.ac.kr/

연락처

김포대학교
입학홍보처
이상규 처장
031-999-46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