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가을 릴레이 세일’ 실시… 전 품목 15% 할인

옷장 정리 전 세탁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준비한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2주간 전품목 15% 할인

뉴스 제공
크린토피아
2023-10-17 08:49
성남--(뉴스와이어)--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가을 옷장 정리 시즌을 맞아 10월 16일(월)부터 2주간 ‘가을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올 하반기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이번 ‘가을 릴레이 세일’은 본격적인 가을에 들어서며 쌀쌀해진 날씨에 여름 옷을 정리하고 가을과 겨울 옷을 꺼내는 고객의 세탁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준비했다. 2주에 걸쳐 명품의류 세탁 ‘블랙라벨’을 포함한 전품목에 대해 15%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1주차인 10월 16일(월)부터 21일(토)은 △의류 △신발 △잡화 △한복 등 겨울옷을 제외한 전품목을 대상으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주차인 10월 23일(월)부터 28일(토)은 △패딩 △코트 △점퍼 △스웨터 △겨울 부츠 등 모든 겨울 품목의 세탁 비용을 15% 할인한다. 단 스탬프 적립·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이벤트 진행 여부는 각 가맹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계절이 바뀌고 옷장을 정리할 때에는 제품을 세탁 후 보관해야 수명을 길게 유지하고 오래 보관할 수 있다며, 크린토피아가 준비한 하반기 가장 큰 할인 행사인 ‘가을 릴레이 세일’을 통해 고객들의 옷장 정리가 한결 수월해지고 즐거워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 소개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형 세탁시스템을 국내 현실에 맞게 정착시킨 크린토피아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29여 년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최고의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지사 135개와 매장 3091개(2021년 6월 기준)의 전국적 네트워크를 갖춰 보다 신속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첨단 자동화 시스템, 기계설비 개발 등 철저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4년 연속 1등급 선정,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수상,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탄탄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eantopia.com/kr/main.do

연락처

크린토피아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강민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