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인체적용시험기관 ‘고객 만족도 1위’ 평가

서비스 경험 고객 95% 만족, 불만족 0%

뉴스 제공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코스닥 347740
2023-10-17 09:38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각자대표 박진오·이해광, 이하 P&K)가 업계 1위의 위상에 걸맞은 최우수 고객 서비스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P&K는 최근 110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서비스 경험 고객의 95%가 P&K의 인체적용시험 서비스에 만족한다고 응답, 불만족고객 0%라는 결과를 얻었다.

더 주목할 만한 통계는 인체적용시험기관 중 가장 만족스러운 회사로 지지를 받았다는 사실이다. 다수의 인체적용시험 기관에서 서비스를 받아본 고객사를 대상으로 최고 만족스러운 회사를 질문한 결과 P&K가 51%를 받아 1위를 차지한 반면 2위는 12%에 그쳐 큰 차이를 보였다.

P&K는 2010년 회사 설립 이래, 단순한 인체적용시험 용역 수행 그 이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P&K는 최고의 전문인력이 인체적용시험을 컨설팅·설계하고 최신장비와 전문연구인력을 통해 과학적인 시험을 수행하고 있다. 정확한 분석에 기반한 퀄리티 높은 보고서와 과학적인 비교 이미지 제공으로 고객사에게 실효성 높은 마케팅을 지원하는 등 일대일 맞춤형 응대와 유연하고 민첩한 대응으로 고객사의 성공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혁신적인 연구 역량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마케팅적 표현에 대해서 과학적인 시험 방법과 신박한 광고 문구를 끊임없이 고안해내고 있으며, 국책과제 수행, 다양한 시험법에 대한 특허 및 국제 학술지 논문도 꾸준히 발표하고 있다.

P&K가 국내 최대이자 최고의 인체적용시험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은 규모의 경제에 따른 가격 경쟁력도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이다. 연구 용역은 단순 재화가 아니므로 상황별, 제품별로 시험 비용이 가변적이기 때문에 시험 비용을 획일적으로 산정할 수 없으나, 실제 P&K의 시험 비용에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는 이유는 많은 시험을 수행해오면서 쌓아온 인프라와 글로벌 시스템으로 비용 효율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이다.

웹사이트: http://www.pnkskin.com/kor

연락처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박지혜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