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지, 2023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서비스형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부문 선두 업체로 선정

뉴스 제공
Vonage Holdings Corp.
2023-10-17 10:05
홀델,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자 에릭슨(Ericsson)(나스닥: ERIC)의 자회사인 보니지(Vonage)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 서비스형 커뮤니케이션 플랫폼(CPaaS) 부문에서 선두 업체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수상으로 보니지는 실행 능력 및 비전 완성도 부문에서 리더스 쿼드런트(Leaders Quadrant)로 선정됐다.

에릭슨의 비즈니스 부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책임자인 로리 리드(Rory Read) 보니지 CEO 겸 수석부사장(SVP)은 “지금은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과 기업이 이 기술을 사용하는 방식에 있어 변혁의 시기이다. 이제 소비자들은 자신과 브랜드 간에 유연하고 지능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기대한다. 어디서나 모든 채널에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능력은 핵심적인 차별화 요소이며 기업과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며, 이것이 바로 CPaaS 또는 커뮤니케이션 API가 제공하는 기능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보니지의 CPaaS 기능과 강력한 개발자 리소스를 통해 기업은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및 워크플로에 커뮤니케이션을 내장해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비즈니스 서비스와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보다 심층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미래를 바라보며 글로벌 네트워크 플랫폼을 구축하고 네트워크 기능을 API로 노출해 5G 네트워크의 힘을 발휘하고 개발자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기업과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사용 사례를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가트너 CPaaS 매직 쿼드런트에서 현재 플랫폼과 미래의 비전을 인정받아 선두업체로 선정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CPaaS 매직 쿼드런트에서 가트너는 혁신, 시장 이해 및 업종 및 산업별 전략을 포함하는 비전 평가 기준의 완전성을 기준으로 공급업체를 선정한다.

보니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구성 요소인 보니지 AI 액셀러레이션 스위트(Vonage AI Acceleration Suite)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간소화된 접근 방식을 통해 비즈니스 생산성과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고객 참여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VCP는 보니지 AI 스튜디오(Vonage AI Studio)를 통해 개발자와 비개발자가 AI 기반 대화형 워크플로를 통해 여러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니지는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CPaaS, 서비스형 통합 커뮤니케이션(UCaaS), 서비스형 컨택 센터(CCaaS) 등 세 가지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모두에서 인정받은 단 두 개의 공급업체 중 하나이다. 보니지 CPaaS는 UCaaS, CCaaS 및 대화형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는 Vonage 커뮤니케이션 플랫폼(VCP)의 일부이다.

CPaaS에 대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 for CPaaS)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면책 사항

가트너는 연구 간행물에 설명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가장 높은 평가를 받거나 기타 지정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장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돼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이 연구와 관련된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부인한다.

GARTNER는 미국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 및/또는 서비스 마크이며, Magic Quadrant는 미국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로서 허가를 받아 본 문서에 사용됐다. 모든 권한 보유.

가트너, 서비스형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부문 매직 쿼드런트, 제작자: 리사 운덴-파보드(Lisa Unden-Farboud) 등, 2023년 9월 18일

가트너, 서비스형 통합 커뮤니케이션 부문 매직 쿼드런트, 전 세계, 제작자: 라파엘 베니테즈(Rafael Benitez) 등, 2022년 11월 28일

가트너, 서비스형 연락 센터 매직 쿼드런트, 제작자: 드루 크라우스(Drew Kraus) 등, 2023년 8월 7일

보니지 소개

글로벌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선두 업체인 보니지는 기업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니지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완전히 프로그래밍 가능하며 비디오, 음성, 채팅, 메시징, AI 및 검증을 기존 제품, 워크플로 및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다. 보니지 대화형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기업은 매출을 늘리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AI 기반 옴니채널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보니지의 완벽하게 프로그래밍 가능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연락 센터 및 대화형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은 보니지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됐으며 기업이 사무실에서 또는 원격으로 통신하고 운영하는 방식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의미 있는 참여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유럽, 이스라엘, 아시아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는 보니지는 에릭슨(나스닥: ERIC)의 전액 출자 자회사이며, 에릭슨 그룹 내 비즈니스 부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라는 사업 영역에 속해 있다. Twitter에서 보니지를 팔로우하려면 www.twitter.com/vonage 를 방문해 확인한다. Facebook에서 팬이 되려면 facebook.com/vonage로 이동한다. YouTube를 구독하려면 youtube.com/vonage를 방문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onag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보니지(Vonage)
질 발다사노(Jill Baldassano)
+1 848.301.7024
jill.baldassano@von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