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와 업무협력 협약 체결

산업인력 양성 위해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와 업무협력 협약(MOU) 체결

업무 협약식 통해 에이수스의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관련 게이밍 기어 지원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23-10-17 11: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산업인력 양성을 위해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와 업무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레에이터과는 글로벌 문화예술 산업시장의 문화중심 시대를 이끌어 갈 유망 신산업 분야의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갖춘 미래의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장에서 요구하는 크리에이터를 전문적으로 양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창의적인 작업, 창업을 위한 활동 지원, 그리고 현재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수업을 통해 현장 산업 중심의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커져가고 있는 게이밍 시장, 그리고 이와 관련돼 확대되고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및 크리에이터 시장에 대한 전문 교육 지원 및 학생들의 교육 환경을 위해 에이수스의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관련 게이밍 기어를 지원한다.

에이수스의 주변기기는 게이머뿐만 아니라 전문가, 일반 사용자에게 주변기기를 통해 게임과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기술 개발, 빠른 신기술 적용, 그리고 자신만의 개성을 어필하고 표현하기 위한 비주얼로 극대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김포대학교와의 업무 협약식을 통해 한국인 체형에 맞는 설계와 PMW3389 16K 센서 및 스위치 교체가 가능한 ROG KERIS 마우스, ROG NX 기계식 스위치와 토글 기능, 그리고 스트리머 및 유튜버에게 필수적인 스텔스 기능이 포함된 ROG STRIX SCOPE NX RD 키보드를 포함해 ROG STRIX GO Core 헤드셋과 TUF P1 마우스패드를 지원한다.

에이수스 게이밍기어는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를 통해 국내에 공급 및 서비스되고 있으며, 온라인 마켓을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에이수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에이수스는 PC의 성능을 극대화해 체험하고 즐기기 위한 요소로 게이밍 기어 시장은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직접 만지고 듣는 체감형 요소로 인해 게이머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이러한 요소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에게 무척이나 중요한 부분으로 이번 김포대학교와의 업무 협약식을 통해 에이수스가 선도하고 있는 기술 트랜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소개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그리고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3년 창립 33주년을 맞은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재학 팀장
02-6951-11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