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 샌드위치패널, 미국 UL인증 획득

뉴스 제공
에스와이 코스닥 109610
2023-10-17 11:14
수원--(뉴스와이어)--에스와이 주식회사(대표이사 전평열, 홍성부)가 우레탄 샌드위치패널의 UL안전 규격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Fire Spread Index와 Smoke Developed에서 모두 최고 등급인 Class A를 획득했다.

UL(Underwriters Laboratories)은 1894년 미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안전 과학 회사로서 800여 개 이상의 안전 규격을 개발해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미국 내에서는 안전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인증이기에 미국 전용 제품을 제조하거나 판매 시에는 반드시 UL인증의 사전 획득이 필요하다.

에스와이는 샌드위치패널을 미국 조지아주의 현대차그룹 공장, 조지아 북부 바토우카운티의 SK온 배터리 공장, 텍사스 테일러 시(市)의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등에 납품하고 있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에스와이의 샌드위치패널 수출물량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스와이는 최근 자회사인 에스와이스틸텍의 코스닥상장예비심사를 승인받았고, 11월 중 상장을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world.kr/

연락처

에스와이
기획팀
이왕근 주임
070-4820-567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에스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