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빌, 반려동물 배려에 올인 ‘오렌지포 하우스’ 출시

펫브랜드 오렌지포, 프리미엄 반려동물 전용집 ‘오렌지포 하우스’ 론칭

분리 불안 예방, 최고급 자작나무, 보금자리 쿠션, 무독성 코팅 마감… 반려동물 배려 집중

65만 구독자 보유한 목공 유튜버 ‘김팀장크래프트’ 설계·제작

아이들에게 최선의 기억 주는 게 목표… 집·해먹·장난감·의류·식기 등 제품 라인업 확장

뉴스 제공
메이커빌
2023-10-17 13:40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 디벨로퍼 기업 메이커빌의 프리미엄 펫브랜드 오렌지포(O'range Paws)가 반려동물 전용 집 ‘오렌지포 하우스’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렌지포 하우스는 목공 크리에이터 김팀장크래프트가 직접 설계·제작했다. 김팀장은 국내 목공 카테고리에서 최대 규모인 6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제품은 치즈, 반려동물 몸체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친환경 자작나무를 썼고, 오염에 강한 무독성 코팅으로 마감 작업했다. 제품 라인업은 크기·형태·패브릭 색상에 따라 T·S·M 등 총 9종이다.

전문가 연구, 학술 이론을 기초로 반려동물 관점에서 설계된 점도 특징이다. △분리 불안 예방 통출입구 △최고급 자작나무 본체 △공기 순환 홀 △습도·온도 조절용 지붕 패브릭 △홀로 가족을 기다리는 시간을 위한 고급 쿠션 등은 다른 업체 제품에 없는 요소들이다.

오렌지포 하우스는 2023 케이펫박람회에서 첫선을 보였다. 최근엔 구독자 77만명의 ‘솜이네곰이탱이’ 반려동물 유튜브 콘텐츠에 등장해 화제가 됐다.

오렌지포는 아이들에게 최선을 기억을 남기기 위해 모든 제품을 기획한다며, 집·해먹·장난감·의류·식기 등 제품 라인업을 확장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포는 연말 전국구 단위의 신규 주택 제공 이벤트 ‘개택청약 : 시즌1’을 진행한다. 무주택·다둥이 세대·신혼 커플 등을 대상으로 오렌지포하우스 모든 품목을 무료 또는 할인 분양한다.

제품 구매 및 이벤트 문의는 오렌지포 홈페이지(www.orangepaws.kr)에서 할 수 있다.

메이커빌 소개

메이커빌은 전에 없던 브랜드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브랜드 디벨로퍼 기업이다. 리빙, 식품, 펫 등 라이프 밀착형 브랜드를 개발, 유통한다. 서울에 본사가 있고 개발, 브랜딩, 커머스, 마케팅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있다. 메인 브랜드로는 글로벌 유일의 완전 진공밀폐용기 ‘바퀜’, 단백질 최다 및 다이어트 탄산음료 ‘더버프’,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프코크’, 개와 고양이를 나와 너처럼 대하는 ‘오렌지포’, 최선의 가치 HMR ‘더머글’ 다둥이네 시리즈 등이 있다.

오렌지포: https://orangepaws.kr/
‘솜이네곰이탱이’ 반려동물 유튜브 콘텐츠 영상: https://youtu.be/zR-xS_1m_ns?si=NlKna2o_cqti7j8K

웹사이트: http://www.makervil.com

연락처

메이커빌
브랜드마케팅
송병우 이사(최고 브랜드 책임자)
02-6737-90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메이커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