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상공회의소, 두바이 비즈니스 포럼서 세계 경제의 미래 탐구할 특급 연사들의 1차 명단 공개

뉴스 제공
Dubai Chambers
2023-10-17 13:2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두바이 상공회의소(Dubai Chambers)는 2023년 11월 1~2일에 걸쳐 마디나 주메이라(Madinat Jumeirah)에서 개최되는 두바이 비즈니스 포럼(Dubai Business Forum)에 참가하는 저명 초대 연사들의 첫 명단을 발표했다.

이틀 동안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본회의 세션과 기조연설이 포함되어 영향력 있는 공공 부문 인사, 비즈니스 리더, 업계 전문가, 투자자 및 경제학자들이 비즈니스를 변화시키고 글로벌 무역의 미래를 형성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탐구하는 발언을 들을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귀중한 통찰력을 공유할 주요 국내 인사로는 두바이 상공회의소 회장 압둘 아지즈 압둘라 알 구라이르(Abdul Aziz Abdulla Al Ghurair), UAE 경제부 장관 압둘라 빈 토우크 알 마리(Abdullah bin Touq Al Marri), DP 월드 그룹 회장 겸 최고경영자 술탄 아흐메드 빈 술라엠(Sultan Ahmed Bin Sulayem), 두바이 경제관광부서 총괄이사 헬랄 사이드 알 마리(Helal Saeed Al Marri)가 포함된다.

민간 부문 연사 라인업에는 시티뱅크 최고경영자 샴사 알 팔라시(Shamsa Al Falasi), 아마존 MENA 부사장 로날도 무차와르(Ronaldo Mouchawar), 에미리트 NBD 최고 경제학자 겸 연구 책임자 카티자 하크(Khatija Haque), 옥스퍼드대학 세계화 및 개발 교수 이언 골딘(Ian Goldin), 마스터카드 중소기업 선임부사장 제인 프로콥(Jane Prokop), 세계 투자 홍보 기관 협회(World Association of Investment Promotion Agencies) 사장 디팍 바글라(Deepak Bagla)가 포함된다. 연사에는 수십 명의 전 세계 비즈니스 리더, 업계 전문가 및 혁신가도 합류할 예정이다.

두바이 상공회의소 사장 겸 최고경영자 모함마드 알리 라세드 루타(Mohammad Ali Rashed Lootah)는 “올해의 기조연설 프로그램과 연사 라인업에는 생각을 자극하는 이야기와 혁신적인 비전을 공유할 활기 넘치는 인물과 창의적인 사상가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모두는 우리가 다르게 생각하고, 우리를 하나로 모으고, 글로벌 기업 커뮤니티로서 더욱 강해지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대화를 촉발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두바이 상공회의소 소개

두바이 상공회의소(Dubai Chambers)는 기업에 권한을 부여하고 혁신적인 부가가치 서비스와 영향력 있는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플레이어로서의 두바이의 비전을 지원한다. 2021년 UAE 부통령 겸 총리이자 두바이 통치자인 셰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은 두바이 상거래회의소(Dubai Chamber of Commerce), 두바이 국제회의소(Dubai International Chamber), 두바이 디지털경제회의소(Dubai Chamber of Digital Economy)의 3개 회의소를 설립하는 두바이 챔버(Dubai Chamber) 구조 조정을 발표했다. 이 세 회의소는 두바이 상공회의소 산하에서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www.dubaichamber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팔로우

www.facebook.com/DxbChambers
www.twitter.com/dubaichambers
www.linkedin.com/company/dubai-chambers
www.youtube.com/DubaiChamberTV
www.instagram.com/dubaichambers

출처: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095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ubaichambers.com/en/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두바이 상공회의소(Dubai Chambers)
모하마드 무제헴(Mohamad Mouzehem)
홍보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97142028537
mohamad.mouzehem@dubaichamb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