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전 노선 탑승할 수 있는 무기명 항공권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출시

한국-필리핀, 필리핀-한국 모든 노선 사용 가능

회원 본인은 물론 회원이 지정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무기명 항공권

좌석 업그레이드, 추가 수하물 등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회원 전용 필리핀 현지 호텔·차량·골프장·투어 상품 특전 및 할인 혜택

뉴스 제공
필리핀항공
2023-10-18 08:30
서울--(뉴스와이어)--필리핀항공이 한국-필리핀 전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명 항공권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AL MULTI TOKEN, PM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은 회원 본인은 물론 회원이 지정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무기명 왕복 항공권 10매로 구성돼 있다. 구매일로부터 2년간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한국 출발 필리핀 노선뿐만 아니라 필리핀 출발 한국 왕복 노선에도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회원에게는 항공사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된다.

먼저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편도 2회 및 프리미엄 이코노미 업그레이드 편도 6회가 제공된다. 비즈니스 업그레이드의 경우,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을 포함한 비즈니스 클래스의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인천공항 및 김해공항에서 △추가 수하물 10㎏ △수하물 우선 처리(Baggage Priority) △전용 카운터 우선 체크인(Priority Check-in) 서비스가 탑승 시마다 제공된다.

멀티 토큰 회원에게는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의 혜택도 제공된다. 필리핀 현지의 호텔, 차량, 골프장, 투어 상품을 회원 전용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레이트 체크아웃, 룸 업그레이드, 식음료·스파 할인권 등 멀티 토큰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특전까지 누릴 수 있다. 해당 회원 전용 특별 가격 및 특전은 회원 기간 내 수량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AL MULTI TOKEN, PMT)의 가격은 200만원이며, 필리핀항공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회원 기간 미사용한 항공권은 80~100% 환불도 가능하다.

필리핀항공은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이 이용 승객 및 노선에 제한이 없으며 프리미엄 공항 서비스와 회원 전용 여행 상품 특전이 결합된 특별 기획 상품이라며, 앞으로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회원을 위한 다양한 부가 혜택을 꾸준히 늘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필리핀항공 소개

필리핀항공은 1941년 3월 아시아 최초로 상업 운항을 시작했으며, 취항 이래 현재까지 국제선 구간 무사고 경력으로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FSC (Full Service Carrier)로서 2018년 2월 세계적인 항공사 평가 기관 스카이트랙스(SKYTRAX)에서 4 Star Airline으로 선정, 2020년 12월에는 세계 최대 국제 항공사 협회 APEX에서 최고 등급인 5 Star Airline으로 선정됐다. 필리핀항공은 모든 운항 노선에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며 따뜻한 기내식, 음료, 담요 및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myPAL Player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수하물은 이코노미석 20㎏,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25㎏, 비즈니스석 30㎏까지 무료 제공된다. 또 필리핀항공 고유 마일리지 혜택인 마부하이 마일즈와 마닐라 국제공항 내 필리핀항공 전용 터미널을 통해 더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MT 구매 사이트: https://pmt.philippineair.co.kr

웹사이트: http://www.philippineair.co.kr

연락처

필리핀항공 한국 총판 대리점
락소홀딩스
기획마케팅팀
김해인 차장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필리핀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