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위트니스, 전사적인 가시성 제공하는 12.3 업데이트 출시

최신 업데이트는 기업의 SASE 아키텍처, 클라우드 워크로드 및 온프레미스 데이터센터 사용 정보에 연결

뉴스 제공
NetWitness
2023-10-17 13:45
베드퍼드,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사이버 보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넷위트니스(NetWitness)는 오늘 수상 경력에 빛나는 넷위트니스 인텔리전스 위협 탐지 및 대응 플랫폼(Intelligent Threat Detection and Response Platform)의 12.3 릴리스를 발표했다. 최신 업데이트는 모든 네트워크 자산의 수동적 검색, 분류 및 순위 지정을 통해 사이버 위협에 대한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하므로 기업은 잠재적인 위험의 우선순위를 적절하게 지정할 수 있다.

넷위트니스의 12.3 업데이트는 또한 원격이든 온프레미스이든 관계없이 분산된 팀의 작업 방식에 대한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한다. 전체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넷위트니스 인사이트 — 비지도 기계 학습을 사용해 고객 환경 전체에서 자산을 검색, 분류 및 순위 지정하는 완전히 새로운 클라우드 분석 서비스이다.
· 추가 로그 통합 — FluentD, Jamf, Zscaler, Azure Kubernetes, Symantec Data Center Security, VMware Unified Access Gateway와 같은 도구를 사용해 가시성을 강화한다.
· 엔드포인트 개선 — 분석가가 에이전트에서 추가 아티팩트를 탐색하고 추출할 수 있도록 에이전트에 원격 셸을 제공한다.
· SASE 통합 — 암호화된 트래픽, 원격 사용자, 클라우드 워크로드에 대한 탁월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넷위트니스의 CPO 토드 에와스코(Tod Ewasko)는 “네트워크가 더욱 복잡해짐에 따라 보안 팀은 기업을 위한 최상의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모두에서 모든 자산을 보다 완벽하게 이해해야 한다”며 “넷위트니스 12.3은 조직 전체에 걸쳐 확장된 가시성을 통해 시간과 리소스를 최적화하고 작업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12.3의 출시는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환경에 분산된 광범위한 네트워크 자산에 대한 포괄적인 가시성과 통찰력을 제공하려는 넷위트니스의 사명을 이어가고 있다. 수십억개의 네트워크 세션과 수백만개의 IP 주소를 검색해 잠재적인 위협과 이상 현상을 식별하려면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 그러나 넷위트니스는 조직이 자산의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보호하는 방법을 계속해서 변화시키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NetWitness.com 에서 찾을 수 있다.

넷위트니스 소개

넷위트니스는 전 세계 조직에 고도의 확장성을 갖춘 위협 탐지·대응 역량을 제공한다. 넷위트니스 플랫폼은 완벽한 가시성과 위협 인텔리전스 및 사용자 행동 분석을 결합해 위협을 탐지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해 분석하며, 대응을 자동화한다. 이를 통해 보안 분석가들은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위협에 더 효율적이고 선제적인 방식으로 대응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netwitness.com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twitnes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넷위트니스(NetWitness)
와히드 로딘(Wahid Lodin)
apj.nw@netwitn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