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I, 아시아-태평양 시장 진출로 글로벌 입지 확대

디바이스 테크놀로지 및 티알엠코리아와의 파트너십 통해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수술 로봇 시장에 진입한 Symani® 수술 시스템의 입지 강화

2023-10-17 15:55
잭슨빌,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복잡한 질환을 가진 환자의 치료 옵션을 늘리고 임상 결과를 개선하는 데 전념하는 로봇공학 회사인 MMI(Medical Microinstruments, Inc.)는 오늘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 약 12개 국가를 포함하는 두 건의 유통 계약을 통해 자사의 글로벌 모멘텀을 계속해서 이어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첫 번째 파트너십인 디바이스 테크놀로지(Device Technologies)와의 계약은 최근 호주 식품의약품안전청(TGA)의 승인을 받은 호주는 물론, 관련 규제 승인 하에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마카오, 뉴질랜드에 시마니 수술 시스템(Symani Surgical System)을 도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다른 파트너십은 티알엠코리아와의 계약으로 규제 승인 후 해당 시스템의 한국 진출을 촉진하고 관심 있는 외과 의사와 병원에 미세수술 로봇 기술을 소개하게 된다.

시마니 수술 시스템은 미세수술과 초미세수술의 규모와 복잡성을 독특하게 해결한 새로운 유형의 로봇 기술로, 외과 의사가 인간 손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미세한 크기로 재현할 수 있게 하여 자유 피판 재건, 림프 수술, 외상 재건과 같은 연조직 절개 수술이 필요한 환자의 치료 옵션을 확장해준다. 이는 더 많은 환자의 삶의 질을 회복하고, 섬세한 부위에 대한 복잡한 수술의 경계를 넓힐 수 있는 외과 의사의 수를 늘리며, 병원의 절개 수술 프로그램 확대를 돕도록 설계되었다.

MMI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 맷 리메이(Matt Lemay)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이 기술에 대한 확실한 수요가 있는 해당 지역에서 로봇 미세수술 및 초미세수술에 대한 환자 접근성을 궁극적으로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근간을 확립했다”며 “APAC 지역의 외과 의사들은 오랫동안 미세수술 혁신의 최전선에 있어 왔으며 우리는 시마니 수술 시스템을 통해 이러한 역량이 더욱 강화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복잡한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위한 치료 옵션을 늘리겠다는 사명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전 세계 진출을 추진하고 있으며, APAC 등 여러 지역에서 계속 모멘텀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바이스 테크놀로지는 30년 넘게 의료 전문가들에게 선도적인 로봇 솔루션을 포함한 혁신적인 고품질 의료 기기를 제공해왔으며, MMI와의 파트너십에 따라 최고의 의료 기관과 함께 로봇 미세수술을 위한 새로운 연구교육센터를 열 예정이다. 이곳은 관심 있는 외과 의사가 시스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중앙 아시아 최초의 센터가 될 것이다.

디바이스 테크놀로지의 총괄책임자 히스 프리슬리(Heath Priestly)는 “MMI와 시마니 수술 시스템은 의사와 의료 시설에 환자 결과를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핵심 사명에 잘 부합한다”며 “호주에서 출발한 우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체로 입지를 넓혀 전문 지식을 축적하고 강력한 관계를 구축했다. 이러한 입지를 활용하여 지역 전반에 걸쳐 MMI의 의료 시스템 파트너십을 지원하고, 복잡한 질환에 대한 정교한 수술 기술에 대한 환자의 접근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티알엠코리아는 한국 최대의 미세수술 회사이자 의료 기술 및 혁신 부문의 선도업체로, 세계적 명성의 의료 기관과 협력하여 외과 의사들이 시마니 수술 시스템에 대한 정보 세션과 실습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자체 교육 센터를 개설하고 있다.

MM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mmimicro.com 에서 찾을 수 있다.

MMI 소개

MMI(Medical Microinstruments, Inc.)는 외과 의사가 연조직 절개 수술의 한계를 뛰어넘고 복잡한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의 삶의 질을 회복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는 로봇 기술을 발전시킨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2015년 이탈리아 피사 근교에 설립된 이 회사의 독점적인 시마니 수술 시스템(Symani® Surgical System)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손목형 미세 기구와 떨림 감소 및 모션 스케일링 기술을 결합하여 전 세계 환자들의 중요한 미충족 수요를 해결한다. 연조직 미세 절개 수술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이 수술 로봇 플랫폼은 미세혈관 복구, 림프 복구 및 말초 신경 복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시마니 시스템은 유럽에서 상업용 CE 마크를 획득했다. 미국에서는 이 시스템이 상업적 용도로 승인되거나 허가되지 않았다. MMI는 Andera Partners, BioStar, Deerfield Management, Fountain Healthcare Partners, Panakès Partners, RA Capital, Sambatech, Wellington Partners를 비롯한 국제 의료기술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MI 홍보대행
매터헬스(Matter Health)
댄 벤트레스카(Dan Ventresca)
mmi@matterno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