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토리,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노모크’ 론칭… 신제품 ‘녹턴’ 프리오더 이벤트 진행

디스토리,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노모크(NOMMOC)’ 10월 18일 론칭

슬리핑팩 ‘녹턴(NOCTURNE)’과 룸스프레이 ‘문블릿(MOONBLET)’ 선보여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녹턴 프리오더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디스토리
2023-10-18 10:00
성남--(뉴스와이어)--디스토리(대표이사 오현정)가 18일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노모크(NOMMOC)’를 론칭한다.

이와 함께 모델로 에스팀 소속 모델 ‘요요(YOYO)’를 발탁하고, 25일 정식 판매에 앞서 신제품 ‘녹턴(NOCTURNE)’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모크가 처음 선보는 제품은 간편한 나이트케어를 위한 슬리핑팩 ‘녹턴(NOCTURNE)’과 숙면을 위한 공간 케어 리추얼 룸스프레이 ‘문블릿(MOONBLET)’ 총 2종이다.

녹턴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밸런스 회복에 집중하는 스킨케어 프로토콜인 스킨 사이클링을 한국 피부에 맞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일시적 효과가 아닌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위해 △각질 정돈 △영양 공급 △피부회복: 진정 △피부회복:보습으로 구성된 4단계를 순환하며 관리한다. 위생을 생각한 1회용 용기에 매일 다른 성분들을 바른 뒤 씻어내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취침하는 간편한 스킨케어다.

문블릿은 숙면 유도와 탈취 성분으로 수면 공간을 케어해 편안한 수면을 통한 건강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수면 플로우 케어를 표방한다.
한국인의 평균 취침 시간인 23시 58분과 평균 기상시간 07시 18분인 점을 착안, 시트러스 오리엔탈 우디향의 ‘2358’과 프레시 플로럴 머스크향의 ‘0718’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디스토리는 노모크가 지향하는 건강한 스킨케어 루틴을 표현하는 모델로 웰니스라이프의 대표 인플루언서이자 모델 요요가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바쁜 고객들의 삶 속에 간편한 방식으로 효과적인 관리를 돕기 위한 제품들로 구성했으며 이후 출시될 제품들을 통해서 고객들의 삶 속에 자리 잡는 루틴이 되도록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모크는 정식 판매에 앞서 브랜드 론칭일인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사전 예약 구매자에 한해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헤이데이무드(HAY.DAY.MOOD)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녹턴X헤이데이무드 프리오더 한정 특별 기획 패키지’를 제공하는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스토리 소개

디스토리는 2020년 설립 이래 화장품 제조 및 판매, 캐릭터 IP를 활용한 다양한 생활용품 제조·판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23년 10월 론칭한 ‘노모크(NOMMOC)’는 새로운 루틴을 만드는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일상이 비범해지고 특별해지는 새로운 루틴으로 일상에서 자연스레 아름다움을 완성시켜 나가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만들며 비약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mmoc.co.kr

연락처

디스토리
오현정 대표
031-627-786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디스토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