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소이요, 수백만 콜롬비아 사람들에게 패스키 제공 위해 협력 강화

FIDO2 패스키는 소비자가 디지털 서비스에 더 쉽고 더 안전하게 로그인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

탈레스 솔루션을 사용하면 규제 산업에서도 모든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 위한 패스키를 쉽게 구현 가능

소이요의 고객 중심 ID는 서로 다른 신뢰 당사자를 통해 상호 운용이 가능하게 되는 검증된 ID 패스키를 가능하게 하므로 오픈 파이낸스 사용 사례에 이상적

뉴스 제공
Thales 유로넥스트 HO
2023-10-17 16:55
뫼동,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및 보안 제공업체인 탈레스(Thales)가 오늘 콜롬비아 기업들을 위한 디지털 ID 제공업체인 소이요(SoyYo)와의 협력을 확대하여 패스워드리스 인증(passwordless authentication)을 위한 FIDO2 패스키를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이런 구현을 통해 수백만 명의 콜롬비아 사람들이 사용자 이름과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고도 디지털 ID로 연결하고 디지털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

패스워드는 오랫동안 소비자가 온라인 서비스에 안전하게 액세스하는 데 있어 가장 취약한 링크였다. 이제 패스키를 사용하면 생체인식 또는 장치 코드로 사용자 신원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가 빠르고 안전하게 로그인할 수 있다. 각 패스키는 한 쌍의 키로 구성되고, 그중 하나가 암호화된 형식으로 장치에 저장된 채로 보관되며 데이터 침해 시 안전하게 유지된다.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의 경우 패스키는 강력한 보안 및 운영 비용 절감과 함께 로그인 성공률 향상 및 로그인 시간 단축을 포함한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한다. 이 협업에서 패스키 생성은 신원 확인이 선행되며, 이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재사용 가능 소이요 패스키를 인증된 사용자에게 할당할 수 있다.

탈레스의 신원 및 액세스 관리 담당 부사장인 대니 드 브리즈(Danny de Vreeze)는 “패스워드는 수십 년 동안 디지털 인증의 치명적인 결함이었지만, 패스키의 도입으로 우리는 마침내 패스워드리스 미래 직전까지 도달했다. 우리는 패스키가 서비스 및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민감한 작업을 승인하는 지배적인 인증 방법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규제 산업에 종사하는 고객을 포함하여 우리의 모든 고객에게 패스키를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현대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으로의 원활한 마이그레이션에서 ID 공급자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민첩한 핀테크인 소이요를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논평했다.

소이요는 기업들이 자신의 사용자들의 디지털 ID를 보호하고 온라인에서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기업들은 지난 3년 동안 탈레스에 의존하여 클라우드 기반 ID 플랫폼에서 문서 확인 및 신원 증명을 통해 디지털 방식으로 고객을 안전하게 온보딩하고 모바일 앱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했다. 패스키 구현을 통해 기업들은 이제 동일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최종 사용자에게 패스워드리스 인증을 도입하여 고객 경험을 더욱 개선할 수 있다.

소이요의 CEO 산티아고 알다나(Santiago Aldana)는 “패스키는 사용자 경험과 보안 간에 필요한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사용자에게 친숙하고 동시에 피싱을 방지하는 인증을 제공한다. 젬알토 아이디클라우드(Gemalto IdCloud)와 같은 적응형 솔루션을 활용하여 신원 증명 및 인증 요구 사항의 전체 범위와 함께 이 제품을 강화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오랫동안 탈레스와 협력해 왔으며 유용성, 보안 및 글로벌 규정준수에 중점을 둔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을 계속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탈레스 젬알토 아이디클라우드는 탈레스 원웰컴 아이덴터티 플랫폼(Thales OneWelcome Identity Platform)의 일부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유형의 패스키를 통해 패스워드리스 인증을 제공한다:

· 동기화된 패스키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의 로그인과 같은 낮은 보증 인증을 위한 패스키로, 장치 생태계 내에서 자동으로 동기화된다.
· 장치 결합 패스키 - 거래 서명과 같은 높은 보증 인증을 위한 패스키로, 특정 장치에 고유하게 결합된다.

탈레스 젬알토 아이디클라우드는 고객이 신원 증명, 강력한 고객 인증(SCA), 리스크 관리를 결합하여 단일 플랫폼에서 온보딩과 액세스를 보호할 수 있게 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탈레스 소개

탈레스(유로넥스트 파리: HO)는 국방 및 안보, 항공 및 우주, 디지털 신원 및 보안의 세 가지 영역에서 첨단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탈레스는 세상을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포용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한다.

이 그룹은 연구 개발, 특히 양자 기술, 에지 컴퓨팅, 6G 및 사이버 보안과 같은 핵심 분야에 연간 약 40억유로를 투자한다.

탈레스는 68개국에 7만7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2022년에 이 그룹은 176억유로의 매출을 올렸다.

웹사이트:

탈레스 그룹
클라우드 보호 및 라이선싱 솔루션 | 탈레스 그룹
사이버 보안 솔루션 | 탈레스 그룹

웹사이트: https://www.thalesgroup.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탈레스
미디어 홍보
보안 및 사이버 보안
마리온 보네(Marion Bonnet)
+33 (0)6 60 38 48 92
marion.bonnet@thales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