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플러스글로벌, 용인시 반도체 기업관으로 반도체대전 2023 참가

뉴스 제공
서플러스글로벌 코스닥 140070
2023-10-18 11:00
용인--(뉴스와이어)--레거시 반도체 장비 유통회사인 서플러스글로벌(www.SurplusGLOBAL.com)은 10월 25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5회 반도체 전문 전시회인 ‘SEDEX 반도체대전 2023’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서플러스글로벌은 레거시 반도체 장비에 대한 선순환 구조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2021년 경기도 용인에 2만1000평 규모의 반도체 장비 클러스터를 세우고 현재까지 글로벌 장비사인 ASML, Onto Innovation, KLA 등이 입주해 트레이닝센터 및 데모룸 운영과 한국반도체산업협회(KSIA) 아카데미의 장비교육 프로그램, 원익홀딩스의 제조시설, ALD 장비 벤처기업 지에스에프, 수소관련 벤처기업 이유텍 등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뒀다.

김정웅 서플러스글로벌 대표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로컬 네트워크를 강화해 왔으며, 미국, 대만, 일본, 중국, 싱가폴 지사에 이어 독일 지사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번 달에만 독일, 중국, 인도네시아 인재를 채용해 다국적 기업이 되기 위한 성장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있다”며 “현지에서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적기에 발전시키기 위해 글로벌 클러스터 프로젝트 또한 추진 중이다”고 밝혔다.

용인시는 용인시 소재 반도체 소부장 기업들의 홍보 및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첫 용인시 단체관 참가 기업을 8월에 모집한 바 있다. 2023년 참가기업은 서플러스글로벌과 이큐글로벌이 될 예정이다.

서플러스글로벌 소개

서플러스글로벌은 2000년 설립돼 반도체 중고 장비를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회사다. 반도체 전공정 장비, ATE, 패키징, LED, 디스플레이, 의료 장비까지 전자 산업에 필요한 전 품목의 중고 장비를 취급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 영역은 전 세계 중고 장비에 대한 ‘as-is, where is’ 판매이며, refurbishment, reconfiguration, remarketing, valuation, rental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산호세), 중국(상해), 대만(신쥬), 일본, 싱가포르에 해외 법인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rplusglobal.com

연락처

서플러스글로벌
마케팅 매니저
이수나 과장
031-728-14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플러스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