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가을맞이 시즌 한정 패키지 출시

라한호텔, 가을로 물든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특색 있는 콘텐츠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출시

명품 걷기 여행이 가능한 ‘가을 천리길’ 패키지, ‘가을 심야책방’ 패키지 등 각양각색

뉴스 제공
라한호텔
2023-10-18 08:59
서울--(뉴스와이어)--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지역 고유의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시즌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

먼저 라한호텔 전주는 전라북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역사적 가치, 이야기가 있는 길을 걸으며 쉼과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가을 천리길’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해안의 갯벌과 간척지, 지리산, 내장산, 금강 등 전라북도의 절경을 걸으며 감상하기 좋은 기회다. ‘가을 천리길’ 패키지에는 전라북도 내 명품 걷기 여행길을 안내하는 천리길 가이드&스탬프 북과 △객실 1박 △더플레이트 조식 뷔페 이용권(2인) △친환경 어메니티 키트(1박스) △사우나 이용권(2인)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포함돼 있다.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는 천년고도의 가을밤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1층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에서는 20일과 27일 밤 9~11시 유명 작가 신요조, 김신지와 함께하는 북토크 ‘가을 심야책방’이 열린다. ‘가을 심야책방 패키지’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패키지에는 △심야책방 입장권(2매) △작가 사인 도서 1권 △객실 1박 등이 포함된다. ‘경주산책’에서는 11월 30일까지 경주를 대표하는 독립서점들이 엄선한 책과 굿즈 등을 만날 수 있는 ‘경주책방’도 열린다.

가을 풍경이 유독 아름다운 경주를 온몸으로 즐길 수 있도록 조식과 웰컴드링크를 제공하는 ‘가을엔 경주’ 패키지도 있다. △객실 1박 △더플레이트 조식 뷔페 이용권(2인) △‘경주산책’ 테이크아웃 음료(2잔)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시 키즈라운지 ‘라한 원더랜드’ 50% 할인, 수영장 5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는 제2호 국가정원으로 지정된 태화강, 해돋이 명소 간절곶, 동해를 대표하는 해변공원 대왕암공원 등을 여행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가을 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베이커리 카페 ‘디오븐’ 프로모션 음료 2잔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스위트룸 예약 시 1만원 F&B 바우처를 제공한다.

패키지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상석 라한호텔 영업마케팅 전무는 “단풍으로 아름답게 채색되는 대한민국 곳곳의 가을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지역의 특색을 살린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깊어져 가는 가을의 정취를 알차게 경험해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lahanhotels.com/hub/ko/main....

연락처

라한호텔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라한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