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바이오 ‘온리원’ 명품 건기식 3종 공개… 3년 내 1000억 매출 달성

뇌혈관 영양제 ‘굿모닝 브레인’, 다이어트 유산균 ‘잇츠뺄타임’, 천연항생물질 ‘매스틱’ 넣은 ‘블랙 비타민’ 등

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 “온리원 정신으로 유일무이한 3대 명품 건기식 선보여… 1000억 매출 기대”

신제품 출시 맞춰 공식몰 ‘곰몰’ 공식 오픈… 상세 정보 확인하고 직접 구매도 가능

뉴스 제공
대웅제약 코스피 069620
2023-10-18 09:03
서울--(뉴스와이어)--대웅바이오 진성곤 대표가 최근 열린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론칭 기념 ‘온리원(ONLY ONE)’ 심포지엄에서 국내 건기식 시장의 대전환을 예고했다.

진성곤 대표는 앞서 13일 서울 반포 JW메리어트에서 열린 심포지엄을 통해 “대웅바이오만의 온리원 제품으로 3년 안에 1000억원 매출을 올리겠다”고 다짐했다. 진성곤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3종의 건기식을 전격 공개했으며, 유병욱 교수(순천향대 서울병원 가정의학과)를 비롯한 인플루언서, 글로벌 바이오업계 종사자 등 약 150여 명이 건강기능식품의 미래에 대해 발표하고 토론했다.

대웅바이오가 이날 공개한 3종의 건기식은 △굿모닝 브레인 △잇츠뺄타임 △블랙 비타민 BOSS 등이다.

뇌 건강 건기식 ‘굿모닝 브레인’은 대웅바이오가 중추신경계 분야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살려 출시한 제품이다. 뇌 건강 전문제약사 대웅바이오의 노하우와 국내 유수의 의·약사 의견이 반영된 제품이다. 굿모닝 브레인은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 ‘포스파티딜세린’과 혈행 및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유래성분 ‘은행잎추출물’, 혈관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다.

특허 유산균을 한 알에 담아낸 차세대 멀티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유산균제 ‘잇츠뺄타임’도 이목을 끌었다. 잇츠뺄타임은 다이어트 때 발생할 수 있는 장내미생물 불균형과 염증성 장질환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이 되는 17종의 혼합유산균(특허 5종)에 글루텐 분해 유산균인 ‘디글루 GLU70’까지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비만 예방 및 치료에 효과적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균주 ‘DS0508’과 체지방 감소 핵심 성분인 녹차추출물 ‘카테킨’까지 담아 다이어트와 디톡스를 모두 고려한 차세대 솔루션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세계 3대 천연 항생제인 ‘매스틱’을 함유한 1% 프리미엄 비타민 ‘블랙 비타민 Boss’에도 관심이 쏠렸다. 블랙 비타민 BOSS는 비타민B 8종과 비타민C, 아연, 마그네슘을 포함한 총 15종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자일리톨, 프로폴리스와 함께 세계 3대 천연 항생 물질로 알려진 매스틱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신의 눈물’이라고 불리는 매스틱은 그리스 키오스섬에서만 자생하는 ‘매스틱’ 나무에서 1년에 딱 한 번 정해진 양만 추출할 수 있다.

대웅바이오는 이날 건기식 론칭 심포지엄에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발휘해 각 제품에 차별화된 원료와 성분을 발굴 및 적용해 ‘명품 건기식’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건기식 시장에서 차별화된 전략으로 전문가와 임상근거 기반의 신제품을 연이어 개발 및 출시해 3년 내 1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는 “대웅바이오가 고순도 원료와 임상 근거 기반의 프리미엄 건기식을 개발 및 출시했다”며 “넘버원을 넘어서는 온리원(Only One)의 제품을 만들어 건기식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명품 건기식 시장을 새롭게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대웅바이오는 이번 3개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공식몰 ‘곰몰’을 오픈했으며, 제품에 대한 장점을 확인하고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ng.co.kr

연락처

대웅제약
홍보실
변웅준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