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니아, 엔지니어링 설계 및 제품 개발과 시장 접근의 두 가지 전략적 분야에서 인수를 통한 의료 기술 CRO 가치 사슬 역량 강화

아바니아는 맞춤형 솔루션의 완전한 제품군을 통해 모든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의료 기기 및 진단을 위한 대상화되고 실행 가능한 전략을 제공하여 업계를 선도하고 있음

뉴스 제공
Avania
2023-10-18 10:10
빌트호벤, 네덜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의료 기술 임상시험수탁기관(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CRO)인 아바니아(Avania)는 헐 어소시에이츠(HULL ASSOCIATES LLC) 및 아이언스톤 프로덕트 디벨롭먼트(Ironstone Product Development, IPD)를 인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규제 및 환급(regulatory and reimbursement) 분야에서 메드테크의 새로운 우선순위를 다루며, 모든 제품 범주에 대해 신중한 전략과 차별화된 프로젝트를 제공할 수 있는 규모를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본사를 둔 헐 어소시에이츠는 전략적 시장 접근 및 환급 컨설팅 회사로 미국, 유럽, 라틴아메리카, 일본, 인도, 중국을 포함한 모든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의료기기, 진단 및 특수 의약품 분야의 시장 접근을 달성하는데 특화돼 있다. 헐 어소시에이츠는 시장 접근에 특화된 국내 전문가를 보유하고, 결과를 달성하기 위한 기술적 지식과 인맥을 모두 제공한다. 비즈니스의 핵심 중점 분야에는 시장 접근 및 환급 평가, 증거 계획, 데이터 분석 및 보건 경제학, 가격 책정 분석, 임상시험 설계 평가 및 검증과 같은 전략적 서비스뿐만 아니라 모든 글로벌 시장에서 커버리지, 코딩 및 지급을 지원하는 국내 출시 후 서비스도 포함된다.

2013년 조엘 아이언스톤(Joel Ironstone)이 설립하고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IPD는 의료 및 건강 제품 개발과 상용화의 모든 측면에서 고객을 지원하는 데 주력해왔으며, 이는 아바니아의 비전과 정확히 일치한다. 비즈니스의 핵심 중점 분야는 초기 제품 개발, 품질 및 전략적 규제이며, 프로젝트 분야로는 의료 로봇 공학 및 외과 수술 내비게이션, AI/머신러닝, 이미징, 호흡기 장치, IVD 및 웨어러블 등이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이러한 제품 카테고리에서 아바니아의 입지가 강화되어 이 분야에서 아바니아의 리더십이 더욱 공고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결합된 조직은 의료 기기 혁신가와 신흥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업체(OEM)를 위한 특별한 결과를 이끌어내는 최고의 하이터치 전략 및 운영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아바니아 사장 겸 최고경영자 삽나 호르냐크(Sapna Hornyak)는 “헐 어소시에이츠와 IPD가 합류함으로써 의료 기술 커뮤니티의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파트너가 되어 벤치에서 병상까지 혁신을 진전시키고 전 세계에서 환자 치료 결과를 개선한다는 우리의 비전이 더욱 강화되었다”며 “앞으로 모든 파트너십에 포괄적이고 고도로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향상된 역량을 통해 선호하는 라이프사이클 파트너로서 메드테크 CRO 부문을 계속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바니아 고객은 전 세계 전임상, 임상(체외 진단, 인공지능/머신러닝 및 의료 기기형 소프트웨어(Software as Medical Device)), 규제 및 시장 접근 컨설팅 부문에서 늘어난 주제 전문가 명단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아바니아 소개

아바니아는 의료 기기, IVD, 생물 제제 및 기기-약물 조합 제품에 대한 국제적 임상 연구 관리에 주력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풀 서비스 계약 연구 기관이다. 아바니아는 동일한 맞춤형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인간 대상 첫 시험(first-in-human) 단계부터 시판 후(post-market) 단계까지 제품을 지원한다. 의료 기술 발전에는 아바니아가 필요하다. 아바니아의 비전은 혁신부터 상용화, 환자 건강 및 웰빙 개선에 이르기까지 의료 기술의 발전에 있어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파트너가 되는 것이다.

헐 어소시에이츠 소개

2007년에 설립된 헐 어소시에이츠는 모든 주요 글로벌 시장의 의료 기기 및 진단 고객에게 전략적 시장 접근 및 환급 컨설팅을 제공한다.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시장 접근 및 환급 평가, 증거 계획, 데이터 분석 및 보건 경제학, 가격 책정 분석, 임상시험 설계의 평가 및 검증, 국내 환급 전략 및 지원 등이 포함된다. 로컬 전문가로 구성된 팀은 시장 접근에 특화되어 있으며, 결과를 달성하기 위한 기술적 지식과 인맥을 모두 갖추고 있다.

아이언스톤 프로덕트 디벨롭먼트(IPD) 소개

아이언스톤 프로덕트 디벨롭먼트(IPD)는 ISO 13485:2016 인증을 받은 의료 기기 개발 회사이다. IPD는 의료 및 건강 제품 개발과 상용화의 모든 측면에서 고객을 지원한다. IPD의 배경에는 엔지니어링, 임상 유용성 및 규제 전략에 대한 광범위한 업무가 포함되어 있어서 하나의 제품이 기술적으로나 임상적으로 어떤 효과가 있는지를 세부적으로 이해하는 동시에 이를 규제 기관에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17459/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vaniaclinic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바니아(Avania)
SCORR 마케팅
린지 랑게마이어(Lindsey Langemeier)
+1 402-405-4269
lindsey@scorrmarket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