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T™ 포커스 에디션, 내달 시험 배포 시작… 2월에 현 버전 대체할 것으로 예상

경영대학원 준비생에 대해 GMAT 포커스 등록 열려

2023-10-18 10:15
레스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경영대학원을 대표하는 글로벌 연합인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The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GMAC)가 2023년 11월 7일에 시작될 GMAT™ 포커스 에디션(GMAT™ Focus Edition) 테스트 준비를 마쳤다. 업데이트된 GMAT 포커스 에디션은 2024년 2월 1일에 현행 버전의 GMAT™ 시험을 대체하며 경영 수업을 수강하기를 원하는 준비생들이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GMAT 버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경영대학원 교육 및 입학 분야에서 쌓아온 70년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GMAT는 전 세계 7700개 이상의 프로그램과 2400개 이상의 경영대학원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 시험은 더 많은 경영대학원 준비생들에게 더욱 큰 도움을 주기 위해 보다 효율적인 시험 응시 환경과 유연한 방식으로 재설계됐다.

GMAC의 최고경영자인 조이 존스(Joy Jones)는 “GMAT 시험을 재설계하는 과정에서 긴밀히 협력한 전 세계의 경영대학원, 기업 채용 담당자, 미래의 준비생들에게 감사하다”며 “공통된 우선 과제는 GMAT 포커스 에디션이 데이터 분석, 문제 해결 및 비판적 추론과 같은 가장 관련이 깊고 수요가 큰 영역을 평가할 수 있도록 하며, 준비생들이 더욱 유연한 시험 및 점수 발송 옵션을 이용하게 함으로써 최고의 기량을 유지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했다.

싱가포르 경영대학 전문대학원의 부학장이자 GMAC 이사회에 새로 임명된 테민 수와디(Themin Suwardy)는 “1954년 출시 이래 GMAT은 경영대학원 시험의 표준으로 여겨져 왔고, 세계 최고의 경영대학원은 대체제가 아닌 GMAT을 선택한다”며 “이는 GMAT이 오늘날의 경영대학원 프로그램을 위해 설계된 유일한 평가 방식이며, 안정적으로 경영대학원 준비생들을 평가하고 이들의 학업 성취를 예측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됐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 학교를 포함한 다른 학교들이 GMAT 포커스 에디션을 통해 전 세계의 다양한 지원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GMAC 소개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GMAC)는 전 세계의 선도적인 경영대학원들로 구성된 목표 중심의 협회이다. GMAC가 소유하고 주관하는 경영대학원 입학시험™ (GMAT™)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경영대학원 평가 방식이다. 비즈니스비코즈(BusinessBecause) 및 GMAC 투어(GMAC Tours)는 GMAC의 산하 조직으로, 중국, 인도, 영국 및 미국에 지사를 둔 세계적인 기관이다.

더 많은 정보는 www.gma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The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테리사 수(Teresa Hsu)
언론홍보부 차장
휴대전화: 202-390-4180
thsu@gma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