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주요 매트리스 체험 가능한 라운지형 매장 ‘목동 라운지점’ 신규 오픈

템퍼, 주요 매트리스 제품 한 곳에… 새로운 형태의 ‘라운지(LOUNGE)’형 매장 첫 선

층별로 브랜드 경험∙영화관∙럭셔리 제품 등의 테마로 구성돼 색다른 체험 가능

서울 서부권 핵심 상권인 목동 위치, 등촌역 도보 1분 거리로 접근 용이

뉴스 제공
템퍼코리아
2023-10-18 11:19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서울 양천구 목동에 ‘템퍼 목동 라운지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라운지(LOUNGE) 매장’은 템퍼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콘셉트의 전문점이다. 템퍼 목동 라운지점은 라운지형 ‘1호 매장’으로 백화점, 아울렛, 전문점 등 템퍼 공식 판매처에 전시된 주요 매트리스를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템퍼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목동은 서울 서부권 핵심상권으로 주변지역 수요를 아우를 수 있고, 등촌역 도보 1분 거리로 접근이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목동 라운지점은 1층부터 3층까지 테마가 있는 전시 공간으로 꾸며져 층마다 색다른 체험이 가능하다. 각각 템퍼 브랜드에 대한 이해, 베개와 하이엔드 제품 체험은 물론 △체형별 수면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모션베드 전문 체험관으로 종류별 모션베드를 아름다운 미디어아트와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피스풀 이스케이프(Peaceful Escape)’ △템퍼 프레임과 럭셔리 노멀(Luxury-normal)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홈 셋업 존(Home Set-up Zone)’ 테마로 구성됐다.

템퍼코리아는 첫 라운지형 매장은 서울 서부지역의 핵심 상권이자 양천, 강서, 구로 지역을 아우를 수 있는 거점인 목동에 오픈하게 됐다며, 주변 템퍼 매장과 함께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템퍼 목동 라운지점 경영주는 더욱 개선된 기능과 디자인의 2023년 신제품을 보고 확신이 생겨 매장 오픈을 결정했고 업그레이드된 매트리스와 스마트한 기능의 모션베드 등 템퍼 본사의 제품 개발을 위한 꾸준한 노력과 폼 매트리스 시장 확대로 전망이 밝은 점도 작용했다며, 템퍼의 주요 제품들을 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목동 라운지점에서 보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꼭 맞는 제품을 추천해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템퍼코리아 소개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는 미국우주재단의 인증을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및 베개 브랜드다. 1960년대 후반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과학자들이 우주 왕복선에 사용할 신소재를 발명한 이후 이 소재의 잠재력을 알아본 템퍼의 설립자들이 수년 간의 연구 끝에 TEMPUR® 소재로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세계 최초의 점탄성 매트리스와 베개가 탄생했다. 템퍼는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기관인 독일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 LGA 인증을 획득하면서 제품의 안전성 및 내구성 등을 인정받았으며, 지속가능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한 노력으로 2023년 신제품에 유럽의 섬유 제품 품질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의 ‘MADE IN GREEN’ 라벨을 획득했다. 또한 수면 전문가와 디자이너, 그리고 엔지니어와 함께 개개인의 몸에 맞는 지지력과 월등한 편안함을 갖춘 완벽한 소재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kr.tempur.com/

연락처

템퍼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