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부대찌개×아빠식당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프로모션 앵콜 진행

뉴스 제공
놀부
2023-10-19 11:00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부대찌개 프랜차이즈의 원조 놀부와 아빠식당은 양사가 협업해 만든 오리지널 부대찌개를 할인 판매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프로모션을 재진행한다. 1차 프로모션 진행 시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면서 이에 따른 고객 문의가 쇄도해 앵콜전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은 10월 21일(토) 17시부터 10월 24일(화) 자정까지 진행되며, 정상가 대비 약 33%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놀부부대찌개 600g 4팩과 라면사리 2봉으로 구성된 제품을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조금 더 푸짐한 양으로 구매를 원하면 △놀부부대찌개 600g 6팩과 라면사리 4봉으로 구성된 제품을 2만7900원에 무료배송으로 만날 수 있다. 앵콜 프로모션을 기념해 구매고객 전원에게 푸짐사리세트(라면사리 1봉+우동면사리 3팩)도 증정한다.

프로모션의 메인 상품인 놀부부대찌개 오리지널맛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닭고기로 만든 5종의 햄과 소시지를 사용하고 사골 및 돈골 베이스로 육수를 만들어 더욱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공장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했으며, 해동 후 냄비에 담아 끓이기만 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놀부부대찌개의 ‘그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놀부는 1992년부터 30년 넘게 놀부부대찌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프로모션을 재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톡딜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혜택을 놓치신 고객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한식 장인 놀부의 대표 브랜드인 놀부부대찌개 제품을 보다 다양한 곳에서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메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놀부 소개

놀부는 1987년 설립 이래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족발, 놀부김치찜, 삼겹본능 등 유명 한식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종합식품외식기업이다. 36년 한식 노하우로 꾸준히 신규 브랜드 및 신메뉴 출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점들을 위한 적극적 지원과 상생 정책에 모범을 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웹사이트: http://www.nolboo.co.kr

연락처

놀부
홍보 담당
김연아 매니저
02-721-97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