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otech, 주요 임원 임명 발표… 북미 매니징 디렉터 Rick Farris, 생체인증·데이터 총괄 글로벌 부사장 Dr. David Ng

뉴스 제공
노보텍
2023-10-19 10:17
보스턴--(뉴스와이어)--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바이오테크 전문 임상시험 수탁기관(CRO)이자 글로벌 역량을 갖춘 노보텍(Novotech)이 글로벌 바이오테크 고객사들을 위한 서비스 확장 차원에서 주요 임원들을 새로 임명했다.

Rick Farris는 임상 연구와 생명과학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 샌프란시스코, 보스턴, 볼더, 찰스턴 등을 비롯해 계속 확장되고 있는 북미 지역의 매니징 디렉터 직책을 맡았다.

Dr. David Ng은 생물통계학과 생체인증 분야의 전문가로, 생체인증 및 데이터 관리를 총괄하는 글로벌 부사장(VP)직을 맡았다.

Novotech의 CEO인 Dr. John Moller는 “Novotech의 가족이 된 Rick Farris와 Dr. David Ng을 따뜻하게 맞이할 수 있어 기쁘다. 두 사람의 풍부한 경험과 검증된 전문성, 임상 연구와 생명과학 분야의 발전을 위한 그들의 굳건한 헌신은 우리 팀에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다. 우리는 두 사람의 리더십과 공헌이 Novotech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이끌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Dr. Moller는 또 “바이오테크 임상 연구와 신약 개발 분야에서 22년, 생명과학 분야에서 장장 30년간 폭넓게 경험을 쌓은 Rick은 북미 사업부에서 핵심적인 리더십 역할을 맡기에 전혀 손색이 없다”고 덧붙였다.

Dr. Moller는 특히 Rick이 IQVIA와 같은 글로벌 CRO에 몸담는 등 풍부한 경영 전문성을 갖췄다고 강조했다. Dr. Moller는 “Rick은 운영 팀을 이끌면서 글로벌 프로젝트 관리 역량을 구축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그의 CRO 배경은 비즈니스 개발, 고객사 관계 관리, 프로세스 재설계,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특히 바이오테크 기업들이 혁신적인 신약을 시장에 출시하는 과정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치료 분야에서 그의 전문 분야는 재생산 건강, 종양학, 진단기기, 희귀 질환 등을 아우른다”고 말했다.

Rick은 “대규모의 글로벌 프로그램 일환으로 성공리에 협력한 적이 있는 CRO인 Novotech에 합류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 고객 협력과 바이오테크에 집중하는 Novotech의 접근 방식은 나에게 아주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Novotech이 혁신적인 바이오테크 시장에 진출하고자 북미 사업을 더욱 확대하고 있는 현 시점에 내가 합류하게 된 것도 흥미롭다”고 말했다.

Novotech의 생체인증 및 데이터 관리 총괄 글로벌 VP로 임명된 Dr. David Ng은 생물통계학, 데이터 관리, 전략적인 리더십 분야에서 30년이 넘게 경험을 쌓았다. Dr. Moller는 그에 관해 “350명이 넘는 데이터 관리자로 구성된 팀을 이끌면서 연구 설계와 통계 전략으로 임상시험 의뢰자들을 돕는 업무를 책임질 것”이라고 소개했다.

최근에 Dr. Ng은 WuXi AppTec의 자회사인 Wuxi Clinical에서 생체인증 총괄 VP를 지냈다. 그 전에는 Thermo Fisher Scientific의 산하 기관인 PPD에서 고위 임원급 직책을 맡았다. 이에 관해 Dr. Moller는 “그가 보여준 폭넓은 성과는 다양한 치료 영역에서 최초 인체 시험부터 4상 임상시험에 이르기까지 우리 회사의 생물통계학 서비스를 더욱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Dr. Ng은 “임상시험 설계의 지형이 갈수록 복잡해지면서 바이오테크 기업들은 특히 데이터 품질과 생체인증 분야에서 확장이 용이한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 이토록 흥미로운 시기에 Novotech의 글로벌 성장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돼 대단히 기쁘다. 생체인증 팀은 특별하며, 앞으로 나는 바이오테크 고객사들을 더욱 더 돕기 위해 우리의 입지와 역량을 더 키우고 싶다”고 말했다.

Novotech은 중국, 한국,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미국, 유럽 등 25개 지역에 34개 지부를 두고 3000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Novotech은 미국과 유럽 전역에서 초기부터 후기 단계의 독창적이고 독보적인 서비스를 바이오테크 고객사들에게 제공하며, 아시아-태평양에 기반을 두고 고품질의 신속한 임상시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Novotech은 업계는 선도하는 공로를 인정받아 2023년 CRO 리더십 어워드, 2022년과 2023년 최우수 세포&유전자 치료 CRO 어워드 등 여러 권위 있는 상을 수상했다. 또한 2022년과 2023년 Frost & Sullivan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임상시험 수탁 기관 기업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지난 3년여 동안 50건에 달하는 주요 연구 기관 파트너십(Leading Site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하는 등 관계 기관과의 협업에 주력하고 있다.

노보텍 소개

1997년 설립된 노보텍(Novotech)은 글로벌 실행 역량을 갖춘 아시아-태평양 중심의 선도적인 바이오텍 CRO 기업으로, 국제적으로 그 명성을 인정받고 있다. Novotech은 연구소, 임상 1상 시험 기관, 약물 개발 컨설팅 서비스, FDA 규제 전문성을 갖춘 임상 CRO 기업으로 1상에서 4상까지의 임상시험과 생물학적 동등성 연구를 포함해 5000건 이상의 임상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이 있다. Novotech은 아시아-태평양, 미국, 유럽에서 임상시험을 수행하고자 하는 바이오텍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Novotech은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 34개 지역에 걸쳐 3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novotech-cro.com/welcome

연락처

노보텍(Novotech)
데이비드 제임스(David James)
+65-3159-34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