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본질에 활용성 더한 ‘2023 가을·겨울 아웃도어 컬렉션’ 공개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 ‘당신과 자연의 모든 순간(Every Moment)’ 콘셉트의 2023 가을∙겨울 브랜드 화보 공개

한층 더 강화된 아웃도어 기능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일상과 아웃도어 환경에서 높은 활용도

레드페이스의 기술력∙노하우 담긴 재킷, 팬츠, 등산화 등으로 신상 라인업 구성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3-10-19 09:2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도심의 일상과 자연 속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당신과 자연의 모든 순간(Every Moment)’ 콘셉트의 2023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레드페이스는 1966년 국내 최초 암벽 등산화 개발을 시작으로 ‘OUTDOOR CLASSIC’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걸맞게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술력과 정통 아웃도어의 가치를 강조해 왔다. 매 시즌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번 레드페이스 가을·겨울 브랜드 화보는 ‘Born in the Nature’의 메시지에서 모티브를 얻은 내추럴한 스타일에 한층 더 강화된 레드페이스만의 아웃도어 기술력과 해당 계절 특유의 차분함을 클래식한 착장 스타일에 접목,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은 물론 일상에서도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가을·겨울 신상품으로 구성됐다.

화보를 통해 공개되는 신규 라인업은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자유로운 활동을 돕기 위해 레드페이스가 다년간 쌓아온 기술력이 돋보인다.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과 투습성의 ‘콘트라텍스’ △뛰어난 흡습 및 속건 기능으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이엑스 드라이’ △무봉제 퀄팅 기법으로 충전재가 새는 현상을 최소화해 보온성·통기성을 한층 높인 ‘이엑스 튜브’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등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능을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 요소까지 고려한 상품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했다.

더불어 계절에 맞는 보온성, 방풍성 등의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기장감과 색상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입기 좋은 겨울 아우터와 기능성 소재에 캐주얼한 스타일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높인 재킷 △‘이엑스 스트레치 프로’ 소재로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을 제공하는 팬츠 △뛰어난 접지력과 편안한 착화감의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한 등산화 등 아웃도어를 넘어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가을·겨울 신상 라인업은 다년간 축적해 온 브랜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감각적 디자인을 강조해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며, 한층 더 강화된 기능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은 아웃도어와 함께 올가을, 겨울 자연과 함께하는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손영은 매니저
02-6933-4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