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본질에 활용성 더한 ‘2023 가을·겨울 아웃도어 컬렉션’ 공개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 ‘당신과 자연의 모든 순간(Every Moment)’ 콘셉트의 2023 가을∙겨울 브랜드 화보 공개
한층 더 강화된 아웃도어 기능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일상과 아웃도어 환경에서 높은 활용도
레드페이스의 기술력∙노하우 담긴 재킷, 팬츠, 등산화 등으로 신상 라인업 구성
레드페이스는 1966년 국내 최초 암벽 등산화 개발을 시작으로 ‘OUTDOOR CLASSIC’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걸맞게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술력과 정통 아웃도어의 가치를 강조해 왔다. 매 시즌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번 레드페이스 가을·겨울 브랜드 화보는 ‘Born in the Nature’의 메시지에서 모티브를 얻은 내추럴한 스타일에 한층 더 강화된 레드페이스만의 아웃도어 기술력과 해당 계절 특유의 차분함을 클래식한 착장 스타일에 접목,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은 물론 일상에서도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가을·겨울 신상품으로 구성됐다.
화보를 통해 공개되는 신규 라인업은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자유로운 활동을 돕기 위해 레드페이스가 다년간 쌓아온 기술력이 돋보인다.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과 투습성의 ‘콘트라텍스’ △뛰어난 흡습 및 속건 기능으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이엑스 드라이’ △무봉제 퀄팅 기법으로 충전재가 새는 현상을 최소화해 보온성·통기성을 한층 높인 ‘이엑스 튜브’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등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능을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 요소까지 고려한 상품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했다.
더불어 계절에 맞는 보온성, 방풍성 등의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기장감과 색상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입기 좋은 겨울 아우터와 기능성 소재에 캐주얼한 스타일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높인 재킷 △‘이엑스 스트레치 프로’ 소재로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을 제공하는 팬츠 △뛰어난 접지력과 편안한 착화감의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한 등산화 등 아웃도어를 넘어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가을·겨울 신상 라인업은 다년간 축적해 온 브랜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감각적 디자인을 강조해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며, 한층 더 강화된 기능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은 아웃도어와 함께 올가을, 겨울 자연과 함께하는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손영은 매니저
02-6933-4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