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IC, Team aCentauri 태양광 경주용 자동차의 임무 핵심 기능에 최대 효율로 힘 싣는다

PowiGaN 기술, Team aCentauri가 Bridgestone World Solar Challenge 중 호주의 오지를 가로지르는 험난한 경주에서 우위를 점하도록 지원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23-10-19 10:10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집적 회로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는 이달 말 3000km 브리지스톤 월드 솔라 챌린지(Bridgestone World Solar Challenge)에 참가한 Team aCentauri에 고급 PowiGaN™ 갈륨 나이트라이드(GaN) 기술, 전문가 설계 지원 및 재정 후원을 제공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Mr. Green이 태양열 자동차의 효율, 공기역학, 속도 및 주행 거리 측면에서 혁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는 Team aCentauri와 37명의 다른 참가자들을 따라 호주 오지 횡단에 나선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마케팅 부문 이사인 Trevor Hiatt는 “Team aCentauri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광범위한 레퍼런스 디자인 목록을 연구한 후 PowiGaN™ 기술이 적용된 750V InnoSwitch™3-EP를 기반으로 하는 전력 컨버터를 설계하는 데 도움을 요청했다”며 “당사 IC와 전문가 설계 지원을 통해 이 팀은 시스템이 최대 전력으로 작동할 때의 에너지 효율을 95.7%까지 높였을 뿐만 아니라, 시스템이 경부하로 작동하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효율성 또한 50% 이상 향상했다”고 말했다.

브리지스톤 월드 솔라 챌린지는 10월 22일 Darwin에서 시작해 10월 29일 Adelaide에서 마무리될 예정이다. 경주를 지켜보면서 Team aCentauri와 그 자동차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고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Mr. Green의 블로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YouTube 채널을 방문하거나 소셜미디어에서 해시태그 #PowiGaNVan 을 팔로우하고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소개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로고, PowiGaN 및 InnoSwitch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31052/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미디어 담당자
Joe Shiffler
(408) 414-8528
joe.shiffler@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BWW Communications
Nick Foot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