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청소년센터, 3세대가 함께 즐기는 축제 ‘BEYOND’ 개최

뉴스 제공
송파청소년센터
2023-10-19 14:51
서울--(뉴스와이어)--송파청소년센터(이상규 관장)는 타인과 공감하고 가족들과 소통하며 세대를 뛰어넘어 함께 즐기는 3세대 축제 ‘BEYOND’를 10월 21일(토) 센터 곳곳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BEYOND’는 개인 여가 활동의 수요가 증가하는 오늘날에 가족과 함께, 그리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BEYOND generation ‘세대를 뛰어넘어 3세대가 함께 즐기다’ △BEYOND harmony ‘지역 주민이 함께 화합 이상의 소통과 공감’ △BEYOND challenge ‘가족이 함께 도전을 뛰어넘어 새로운 가치를 느끼다’의 3가지 콘셉트로 진행된다.

3세대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도록 1부 ‘매직풍선아트쇼’, 2부 세계적인 B-BOY팀 TS크루의 ‘K-퍼포먼스’ 공연이 예정돼 있고, 축하공연으로 가수 슬리피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또 청소년과 지역 주민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활동과 가족이 함께하는 포스트 오리엔티어링 등 3가지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송파청소년센터 이상규 관장은 “이번 3세대 축제를 통해 송파청소년센터가 지역 내 청소년 문화 활동의 거점이 되고 청소년과 지역 주민이 함께하는 마을 공동체의 새로운 문화를 형성하는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송파청소년센터 소개

송파청소년센터는 문화·교육·체육·상담·복지 등의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소년 전문 수련시설이다. 송파구청이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youth1318.or.kr

연락처

송파청소년센터
장근수
02-449-0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