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의 외부 키 관리에 대한 지원 발표

탈레스, 증가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OCI)와 연동되는 사이퍼트러스트 클라우드 키 매니지먼트 제품 출시

양사의 협력을 통해 전 세계 45개 오라클 클라우드 전체에 걸쳐 OCI 고객을 위한 데이터 주권 요구 사항에 대한 지원을 돕는 HYOK(Hold Your Own Key) 기능 추가

뉴스 제공
Thales 유로넥스트 HO
2023-10-19 13:40
뫼동,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및 보안 제공업체인 탈레스(Thales)는 최근 출시된 오라클 EU 소버린 클라우드(Oracle EU Sovereign Cloud)를 포함하는 45개 오라클 클라우드 지역 전체에 걸쳐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Oracle Cloud Infrastructure, OCI) 및 OCI의 기타 분산형 솔루션에서의 HYOK(Hold Your Own Key)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퍼트러스트 클라우드 키 매니지먼트(CipherTrust Cloud Key Management, CCKM)의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지속적인 고객 요구를 충족하고 OCI 플랫폼의 가속화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HYOK는 클라우드 플랫폼 외부에서 제어 및 관리되는 키를 사용하여 OCI의 데이터를 암호화함으로써 OCI 고객이 데이터 주권 및 기타 규정 준수 목표를 보다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운 HYOK 기능은 OCI의 BYOK(Bring Your Own Key)에 대한 기존 지원을 확장한다.

2023년 탈레스 클라우드 보안 연구(Thales Cloud Security Study)에 따르면 세계는 클라우드 우선 방식으로 전환했지만 클라우드 환경의 운영 복잡성은 여전히 조직에 심각한 장애물로 남아 있다. 전반적으로 클라우드 보안 인식은 향상되었지만 데이터 보안에 대한 우려도 높아지고 있다. 보안 전문가의 절반 이상(55%)이 온프레미스 환경보다 클라우드에서 데이터를 관리하는 것이 더 복잡하다고 답했다. 따라서 클라우드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조직에는 클라우드 환경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필요하다.

사이퍼트러스트 클라우드 키 관리 통합을 통해 OCI 고객은 클라우드 외부에서 완전히 제어할 수 있는 OCI 외부의 가상 또는 물리적 어플라이언스에서 암호화 키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암호화된 데이터를 선택하고 제어할 수 있는 곳 어디에나 암호화 키를 현지화할 수 있다. 이 접근 방식은 조직이 직면한 주요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주권 요구 사항 중 일부를 해결하는 동시에 규정 준수 상태를 규제 기관에 더 쉽게 입증하는 데 도움이 된다.

탈레스 외부 키 관리 솔루션을 사용하면 암호화된 데이터와 다른 위치에 키를 저장하여 중요한 데이터를 오라클 클라우드 영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해당 키가 온프레미스에서 사용되든, 클라우드에서 사용되든 암호 키를 관리하고 제어하기 위한 동일한 프로세스를 유지할 수 있다.

업계 최고의 멀티 클라우드 암호 키 수명주기 관리 솔루션인 탈레스의 CCKM은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 전반의 운영 장벽을 완화한다. HYOK 기능은 OCI 고객에게 오늘날의 클라우드 중심 환경을 탐색하고 OCI뿐만 아니라 다른 클라우드 제공업체 전반에서 데이터를 계속 관리하는 데 필요한 외부 키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탈레스 데이터 보안 제품 담당 부사장 토드 무어(Todd Moore): “기업은 점차 레거시 온프레미스 배포에서 벗어나고 있으며, 보안과 규정 준수를 유지하면서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이동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 외부 키 관리 분야의 업계 선두주자로서 우리는 OCI에서 HYOK 기능을 최초로 지원하여 OCI 고객이 이 여정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공동의 고객 기반에 제공되는 이 동급 최고의 경험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탈레스는 오라클 EU 소버린 클라우드 이니셔티브 최초의 지원 공급업체가 되었다.”

오라클의 OCI 보안 및 자격 증명 담당 부사장 젭 라센(Jeppe Larsen): “우리는 규제가 엄격한 지역 및 산업 분야를 포함하여 보안에 민감한 워크로드에 대해 OCI를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오라클 EU 소버린 클라우드는 유럽에서 운영하는 고객이 데이터 주권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탈레스와의 HYOK 통합은 이러한 서비스를 향상해 준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과 통합을 통해 금융 서비스 등 규제 산업에 종사하는 미국 고객들이 탈레스가 제공하는 HYOK의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혜택과 함께 OCI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탈레스 소개

탈레스(유로넥스트 파리: HO)는 국방 및 안보, 항공 및 우주, 디지털 신원 및 보안의 세 가지 영역에서 첨단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탈레스는 세상을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포용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한다.

이 그룹은 연구 개발, 특히 양자 기술, 에지 컴퓨팅, 6G 및 사이버 보안과 같은 핵심 분야에 연간 약 40억유로를 투자한다.

탈레스는 68개국에 7만7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2022년에 이 그룹은 176억유로의 매출을 올렸다.

웹사이트:

탈레스 그룹
클라우드 보호 및 라이선싱 솔루션 | 탈레스 그룹
사이버 보안 솔루션 | 탈레스 그룹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555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halesgroup.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탈레스(Thales)
미디어 홍보
보안 및 사이버 보안
마리온 보네(Marion Bonnet)
+33 (0)6 60 38 48 92
marion.bonnet@thales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