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9MG, 시정 소식지 ‘성남에산다’ 명예기자 모집

시민 참여형 신문 제작으로 독자 눈높이 콘텐츠 구현

사회적기업 홍보 무료 지원 프로젝트

뉴스 제공
일팔칠구엠지
2023-10-19 14:15
성남--(뉴스와이어)--1879MG(대표 이민지)가 자사에서 운영하는 시정 소식지 ‘성남에산다’를 이끌어갈 제1기 명예기자단을 모집한다.

이번 명예기자 모집은 지역사회 공익과 관내 기업의 성장지원을 위해 창간된 ‘성남에산다’의 시민 참여를 강화하고, 다방면의 소재를 발굴해 소식지에 반영하기 위함이다.

명예기자는 시정 소식, 지원사업, 맛집, 축제 및 관광 정보 등 관내 분야별 기사 소재 발굴과 취재, 기사 작성, SNS 홍보 등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성남시에 거주하거나 성남시 소재 직장인 또는 학생 중 글쓰기 등 기사 작성에 필요한 기본 소양을 갖춘 자, 홍보에 적극적인 자, 취재 및 편집 등 관련 분야 경험자 등이며 최종 선발된 명예기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합격자는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임기는 6개월(연임 가능)로 소정의 활동비 및 증명서를 지급 받는다.

신청 방법은 성남에산다 홈페이지에서 모집 공고문을 확인한 후 증빙서류(자기소개서 및 이력서)를 구비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성남에산다) 또는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mg1879.cafe24.com/shop5

연락처

1879MG
마케팅팀
이호정 팀장
010-9230-187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일팔칠구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