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노르웨이, 전략적 프로젝트 확장으로 마베니어의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Red Hat OpenShift 상의 IMS로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3-10-19 15:30
리딩, 영국/오슬로, 노르웨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사인 마베니어(Mavenir)와 노르웨이에서 셋째로 큰 이동통신 사업자인 아이스 노르웨이(Ice Norway)는 마베니어의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최적화 IMS(IP 멀티미디어 서브시스템) 솔루션을 발표한다. Red Hat과 협력하여 구현되는 이 전략적 프로젝트 확장에 따라 마베니어는 아이스 노르웨이의 완전한 데이터 및 음성 핵심 파트너의 위치를 점하게 된다.

아이스 노르웨이는 이전에 동사의 4G 및 5G 네트워크를 위해 마베니어의 통합 패킷 코어 솔루션을 선택하였으며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의 신속하고 민첩한 전달을 위해 마베니어의 웹스케일 플랫폼(MWP)을 이용하고 있다. 이제 현재의 IMS 제공자를 대체하기 위한 마베니어의 참여로 아이스 노르웨이의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최신 기술로의 이동이 완료되고 아이스 노르웨이는 시장을 선도하는 5G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Voice over LTE (VoLTE), Voice over New Radio (VoNR), 즉 5G 음성 및 무선 인터넷 전화(VoWi-Fi)를 지원하는 마베니어의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IMS는 한 번의 IMS 투자로 다세대의 음성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동등성을 보장하며, 4G와 5G 간의 음성 지속성을 촉진할 수 있게 한다. 레거시 하드웨어 플랫폼이나 고정 IMS로부터의 이주 없이 어떤 클라우드에서나 모바일 우선 아키텍처 및 기능을 활용하는 마베니이의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IMS는 사설 네트워크, 기업 및 캠퍼스 그리고 응급 서비스를 비롯한 중대한 사용을 위한 고도의 탄력성을 제공한다.

마베니어의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IMS 코어 네트워크 인프라는 사용자들이 음성, 동영상 및 메시징 솔루션을 사용하여 협력할 수 있게 하는 차세대 통신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입자가 어느 곳에 위치해 있든 또는 그들이 직접 또는 와이파이를 통해 셀룰러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든, 마베니어의 솔루션은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마베니어는 Red Hat과의 장기 협력을 통해 쿠버네티스에 의해 구동되는 업계를 선도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인 Red Hat OpenShift를 이용하여 모든 하이브리드 또는 다중 클라우드 환경에서 마베니어의 솔루션을 배치하는 능력을 조직들에 제공한다. Red Hat OpenShift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촉진하고, 배치를 가속하며, 분산 자원에 대한 통제를 확장할 수 있는 신속하고, 융통성이 있으며, 관리가 쉬운 플랫폼을 제공한다.

아이스 노르웨이의 최고경영자인 에이빈드 헬게이커(Eivind Helgaker)는 프로젝트 확장에 대해 언급하며 “저희 네트워크의 클라우드화는 저희 개발 전략의 핵심인데, 이것은 최적 품질의 서비스를 저희 가입자들에게 계속 제공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하기 위한 혁신적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신뢰받는 기술 파트너 그리고 선도적 음성, 데이터 및 메시징 서비스 제공 업체로서, 마베니어의 IMS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앞으로의 기회를 위해 미래에 대비한 토대를 구축하는 아이스 노르웨이에 자연스러운 진행 과정입니다”라고 말했다.

마베니어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파딥 콜리(Pardeep Kohli)는 “아이스 노르웨이와의 협력관계가 더욱 발전하여 저희의 우수한 IMS 솔루션을 채택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배치된 동 솔루션은 모든 클라우드상의 5G 네트워크 비전이 상업적 및 기술적 현실로 구현되게 합니다. 상당한 노르웨이 시장에서 이 전략적인 프로젝트의 확장으로 마베니어는 모바일 코어를 위해 세계적으로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컨테이너화 IMS를 제공하는 데 있어서 선도적 위치에 있음을 과시하였습니다”라고 덧붙였다.

Red Hat의 통신사,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엣지 생태계 담당 부사장인 오노레 라보뎃(Honoré LaBourdette )은 “Red Hat은 서비스 제공자들이 차세대 5G 네트워크 능력을 확보하는 데 있어서 더 많은 선택과 융통성과 확장성을 부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Red Hat의 강력한 클라우드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마베니어의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IMS와 결합함으로써, 아이스 노르웨이는 더욱 용이하고 신속하게 네트워크 기능을 현대화하여 향상된 사업 결과를 위해 5G 애플리케이션을 어느 곳에서나 배치할 수 있게 됩니다”라고 말했다.

아이스 노르웨이 소개

정상급의 현대적이고 강력하고 능률적인 모바일 네트워크를 갖춘 Ice는 노르웨이에서 3대 모바일 네트워크 운영사 가운데 하나이다.

출범 이래 노르웨이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통신사인 아이스 노르웨이는 동사의 포트폴리오 전체에 걸쳐 100만 고객을 향해 전진하고 있으며 네트워크, 신규 서비스 및 고객 만족을 위해 계속 투자하고 있다.

마베니어 소개

마베니어는 어느 클라우드에서나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의 비전에 역점을 두고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고 첨단 기술을 개척하고 있다. 업계 유일한 엔드-투-엔드,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사인 마베니어는 세계가 연결하는 방법을 변혁하고,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을 점하는 120여 개 국가에 있는 30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제공자들과 기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변혁을 가속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www.mavenir.com

Red Hat, Red Hat 로고 및 OpenShif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 소재한 Red Hat, Inc. 또는 그 자회사들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홍보 담당
엠마뉴엘라 스피터리(Emmanuela Spiteri)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