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챔버앙상블, 성공회 정오음악회 초청 공연

서울--(뉴스와이어)--비바챔버앙상블은 10월 18일 대한성공회유지재단에서 주최하고 대한성공회 서울주교좌성당에서 주관하는 ‘성공회 정오음악회’에 초청 받아 양이재 정원에서 단독 공연을 펼쳤다.

비바챔버앙상블은 오경열 교수의 지휘로 △오페라타 집시 남작 중 입장행진곡 △까발레니아 루스띠까나 간주곡 △생일축하 변주곡 △파랑돌 △휘바람과 개 △미녀와 야수 하이라이트를 연주하고, 하모니시스트 이윤석과의 협연으로 △불가리안 웨딩 댄스 △10월의 어느 멋진 날 연주곡을 통해 가을의 정취를 담아낸 아름다운 선율을 관객들에게 선사했다.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와 삼성화재가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는 비바챔버앙상블은 전원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올해 2월부터 16명의 4기 단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소개

장애인먼저실천운동은 장애인을 배려하고 함께 살아가는 국민운동으로, 장애인의 사회통합 촉진을 위한 전국 초·중·고등학생 백일장, 대한민국 1교시, 뽀꼬 아 뽀꼬 캠프 및 음악회, 비바챔버앙상블 운영, 모니터 사업, 장애 인식 개선 드라마 제작 등 다양한 인식 개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first.or.kr

연락처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신아라 주임
02-784-972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