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로 ‘경기도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 대상’ 개최

2023년 경기도 장애인 우수 서비스 프로그램 격려 및 시상

수원--(뉴스와이어)--경기복지재단은 도내 진행되는 여러 장애인 서비스 프로그램 가운데 우수 서비스 프로그램을 발굴·시상하기 위해 ‘경기도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 대상’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경기도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 대상은 경기도에서 장애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모든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공모 기간은 10월 19일(목)부터 11월 17일(금)까지며,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5개 서비스 프로그램을 선정하게 된다.

시상은 대상 1개, 최우수상 2개, 우수상 2개로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상장과 부상으로 최대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김석현 사회복지사는 “경기도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 대상을 통해 도내 장애인 우수 서비스가 발굴돼 장애를 가진 도민과 경기도 내 장애인복지 관계 기관에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모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누림센터 홈페이지(www.ggnurim.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누림센터 기획홍보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소개

“경기도 장애인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개발 지원하겠습니다.” 경기복지재단이 수탁 운영하는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은 장애인의 선택과 권리를 존중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동반자적 역할 수행과 경기도 장애인복지 발전에 미래를 열어가는 전문 기관이다. 경기도민의 다양한 복지 수요에 부응하고, 복지 서비스의 전문성을 증진해 내실 있는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립했다.

웹사이트: http://www.ggnurim.or.kr

연락처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기획홍보팀
유현아 담당
031-299-5013
이메일 보내기

문의
031-299-5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