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룰스 ‘지능형 자동화 서비스 강화’ 위한 AI 전문가 채용

AI 플랫폼 개발, SI 개발, 솔루션 컨설팅 등 3개 부문 상시 채용

간소화된 2단계 전형 절차

뉴스 제공
이노룰스 코스닥 296640
2023-10-20 09:30
서울--(뉴스와이어)--DX 자동화 솔루션 전문 기업 이노룰스(INNORULES)서비스 혁신을 위한 상시 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노룰스의 이번 채용은 △AI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디지털 의사결정 자동화 시스템의 지능형 서비스 강화 △비즈니스 솔루션 지능형 기능 강화 등 AI를 활용한 개발과 지능형 자동화 서비스의 고도화가 주요 목적이다.

이노룰스는 AI 플랫폼 개발 부문을 비롯해, SI 개발 부문과 솔루션 컨설팅 부문 등 총 3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AI 플랫폼 개발 부문은 딥러닝 및 머신러닝 프레임워크 사용에 능숙한 5년 이상의 경력자를 채용한다. AI 모델 리더로서 지능형 의사결정 자동화 솔루션 개발을 담당하며, 예측과 분류 등 AI 모델을 활용한 프로젝트 경험자를 우대한다.

SI 개발 부문은 손해보험사 사고보험금 지급 관련 업무의 분석 및 설계 경험이 있는 기간계 시스템 개발자를 채용한다. 해당 부문은 엑스플랫폼(XPLATFORM), 넥사크로(NEXACRO), 오라클(Oracle) DBMS, 자바(Java) 등 개발 경험이 필요하다.

솔루션 컨설팅 부문은 ISP/PI 컨설팅 프로젝트 수행과 시스템 사전 진단 업무가 가능한 경력자를 채용한다. 해당 부문은 보험사 프로젝트 및 시스템 개발 경험자, 영어 및 일본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의 2단계로 진행되며, 입사 지원 및 자세한 사항은 채용 포털 ‘사람인’ 이노룰스 채용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길곤 이노룰스 대표는 “이번 채용은 이노룰스의 디지털 의사결정 자동화와 디지털 상품 정보 자동화에 특화된 IT 솔루션 공급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AI를 활용하고, 지능형 자동화 서비스 제품군을 강화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자 함”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노룰스는 임직원의 복지 증진을 위해 △복지몰 포인트 △시간 연차 제도 △근로 시간 단축 △안식 휴가 제도 △동호회 활동 지원 △장기근속 우대 △유료 건강 검진 △카페테리아 △남녀 휴게실 △속초 휴양소 등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노룰스 소개

이노룰스(INNORULES)는 독자 개발한 솔루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에서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 자동화를 선도하고 있다. 비즈니스 로직 구현을 위한 코딩 과정을 최소화하는 로우코드 소프트웨어(Low Code Software)인 이노룰스의 제품군은 사용자 친화적인 UI/UX를 제공함으로써 개발자뿐 아니라 현업도 DX 업무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 이노룰스 제품은 시스템 구축 과정에서 리소스를 줄여 효율성에 집중할 수 있기에 고객의 개발 및 유지 보수 생산성을 높이고 소프트웨어 품질을 향상하는 데 효과적이다. 국내 유수 기업의 경영 혁신 파트너로 DX 솔루션 부문을 대표하는 이노룰스는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DX를 리드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nnorules.com

연락처

이노룰스
오용석 차장
02-416-2501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