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과 테크노트리, 테크노트리 D-스택에서 메타모포스 출시를 통해 디지털 고객 환경 재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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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3-10-20 10:30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5G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을 위한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업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당사가 지원하는 혁신 프로그램 MTN 메타모포스(MTN Metamorphose)에 따라 MTN D-스택의 출시를 공개했다.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제품군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이 획기적인 프로젝트는 소비자와 기업 모두를 위한 MTN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우고 비할 수 없는 디지털 서비스 우수성을 대표하는 시대를 약속한다.

고객 환경은 성공을 위한 주요 차별화 요소로 등장했다. 현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미래에 좋은 위치를 선점하기 위해 테크노트리 BSS 스택을 기반으로 하는 메타모포스 이니셔티브는 진정한 고객 중심을 지향하는 MTN의 비즈니스와 디지털 프로세스의 모든 부분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테크노트리 BSS 제품군은 목표에 부합하는 기능으로 MTN의 놀라운 변화를 지원하고 더욱 향상된 고객 충성도를 제공하는 강력한 환경을 구축한다. 통합된 단일 고객 데이터 모델 등 중요한 기능은 모든 비즈니스 라인, 제품 및 서비스 전반에서 고객 관계에 대한 단일 통합 보기의 기초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디지털 및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관련 고객을 추적하는 기능과 모든 상호 작용에 대한 향상된 360도 보기를 전달한다. 제품에 대한 카탈로그 기반 주문 이행(Catalog Driven Order Fulfilment)은 핵심 디지털 카탈로그, 주문 관리 및 디지털 고객 관리 시스템을 구현해 마스터 주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정의함으로써 주문을 추적하고 고객에게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초기 FTTX 제품에 대한 카탈로그 기반 이행을 통해 개념 설립부터 완료까지 고객 주문을 추적할 수 있으며, 전반적인 핵심 경험 KPI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전체 가치 사슬에 걸쳐 개선된 고객 환경을 강화한다.

ODA(Open Digital Architecture)를 준수하고 실제 개방형 API에 대해 TM 포럼에서 다이아몬드 인증한 현대적이고 확장 가능한 오픈 소스 기술에 있어 테크노트리의 전략적 통합은 이런 변화를 위한 기반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조율,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고도로 구성 가능하고 템플릿화된 디자인은 서비스 제공업체의 역량을 강화하고 미래의 진정한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로 변화시키는 데 수렴되는 요소 중 하나이다.

MTN 나이지리아의 최고정보책임자인 쇼인카 쇼둔케(Shoyinka Shodunke)는 “메타모포스는 단순한 진화가 아니다. 이는 혁신을 추진하고, 비할 수 없는 고객 환경을 제공하며,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활용해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겠다는 당사의 약속을 이행하는 혁신적인 도약”이라며 “BSS 혁신에서 시작된 이 이니셔티브는 가장 원대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잠재력을 지닌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의 의미를 재정의하고자 하는 야망을 생생하게 표현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MTN 나이지리아의 건축 및 엔지니어링 총책임자인 부콜라 아자이(Bukola Ajayi)는 “우리에게 있어 변혁은 변혁의 대상인 고객에 초점을 맞춘 프로세스이자 발견의 여정”이라며 “탁월한 고객 환경은 검색부터 온보딩, 구매, 결제, 서비스 보증 및 주문 가시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놀라운’ 경험을 약속하는 메타모포스 프로그램의 기초”라고 강조하고 “이는 시작에 불과하다. 이미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고객 환경의 한계를 깨고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테크노트리의 부사장 겸 글로벌 배송 및 운영 책임자인 람세산 수브라마니안(Ramaseshan Subramanian)은 “MTN과 그 고객이 광범위한 자동화 기반 솔루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D-스택 고-라이브는 향상된 360도 고객 뷰 및 옴니채널 참여를 통해 역동적이고 강화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진화하는 시장의 요구를 염두에 두고 구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운영 우수성과 업계 최고의 커넥티드 환경을 창출해 디지털 서비스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SS)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테크노트리는 59개의 Open API를 포함하는 TM Forum Open API Conformance 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이는 CSP 및 DSP에 우수성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환경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이다. 당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Digital BSS Stack)은 통신을 비롯해 연결성을 뛰어넘는 기회를 창출하는 기타 디지털 서비스 산업에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구독 관리의 모든 범위(order-to-cash, 주문부터 결제까지)에 관여한다. 또한 테크노트리 모멘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가입자를 대상으로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시장을 제공함으로써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 걸쳐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TEM1V)에 상장돼 있다.

웹사이트: www.tecnotre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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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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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CEO
marketing@tecnotre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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