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2024 차티스 리스크테크100에서 1위 차지

뉴스 제공
Moody’s Corporation Investor Relations 뉴욕증권거래소 MCO
2023-10-20 11:1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디스(Moody's)가 리스크 및 컴플라이언스 기술 분야의 세계 선두 기업에 대한 가장 종합적인 연구인 차티스 리스크테크100(Chartis RiskTech100®) 연례 보고서에서 2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최고 순위는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통해 제공되는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의 탁월한 조합을 활용해 위험에 대한 360도 관점을 제공하고자 하는 무디스의 기업 전략을 인정한 것이다. 무디스는 이런 고객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으며 위험 기술 분야의 선두를 지키기 위해 투자와 혁신에 전념하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스트의 스티븐 툴렌코(Stephen Tulenko) 사장은 “위험이 점점 더 상호 연결되는 복잡한 세상에서 고객은 성장과 탄력성을 모두 추구하고 있다”라며 “이 권위 있는 차티스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고객이 위험을 이해하고, 과제를 해결하며, 기회를 열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무디스는 가장 높은 종합 순위를 획득한 것 외에도 다음과 같은 10개 개별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 전략
· 기능성
· 뱅킹
· 보험
· 기후 위험
· 금융 범죄 - 데이터
· 신용 데이터 - 도매
· 신용 데이터 - 대출채권담보부(CLO)
· 뱅킹 예약에 대한 신용 위험
· 현재 예상 신용 손실(CECL)

차티스 리서치의 수석 연구원인 싯다르타 대시(Sidhartha Dash)는 “무디스의 최고 순위는 위험 기술 분야에서 당사의 강점과 리더십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동급 최고의 데이터 및 분석, 광범위한 위험 커버리지 및 시장 점유율이 지속적인 성공을 주도하고 있다. 무디스는 금융 서비스부터 보험,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의 기업이 다차원적 리스크를 식별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시장 선도적인 통합 리스크 솔루션을 계속해서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차티스 리서치의 주력 보고서인 리스크테크100의 2024년 우승자는 약 1년 동안 공급업체 브리핑과 위험 기술 구매자 및 최종 사용자와의 논의 과정을 통해 선정된다. 그 후 차티스 리서치의 연구 책임자와 수석 분석가가 최종 결정을 내린다.

차티스 리서치는 위험 기술 분야의 글로벌 시장에 대한 연구 및 분석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당사의 목표는 향상된 위험 관리, 기업 거버넌스 및 규정 준수를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주도하는 기업을 지원하는 것이다. 차티스는 위험 기술의 모든 측면에 대한 심층 분석과 실행 가능한 조언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정보에 입각한 기술 및 사업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무디스의 혁신과 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oodys.com/Innov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디스 코퍼레이션 소개

무디스(뉴욕증권거래소: MCO)는 글로벌 통합 리스크 평가 회사로 조직이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무디스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 및 인사이트를 통해 의사 결정권자는 기회를 파악하고 타사와의 비즈니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다. 무디스는 더 높은 투명성, 더 많은 정보에 기반한 의사 결정, 정보에 대한 공정한 접근성이 공동의 발전을 위한 문을 열어줄 것을 믿는다. 40여 개국에 약 1만45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국제적 입지와 현지 전문성, 100년 이상의 금융 시장 경험을 겸비하고 있다. 웹사이트: moodys.com/about.

출처: 무디스 코퍼레이션 투자자 홍보
종목 기호: MCO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10193268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 코퍼레이션 투자자 홍보(Moody’s Corporation Investor Relations)
시바니 칵(SHIVANI KAK)
투자자 홍보+1 212-553-0298
Shivani.Kak@moodys.com

조 밀렌하우젠(JOE MIELENHAUSEN)
커뮤니케이션즈
+1 212-553-1461
Joe.Mielenhausen@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