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데나 테라퓨틱스, 피부병에 대한 혁신적인 임상시험용 치료제의 제조 및 유통 위해 PCI 파마 서비스 선택

세계 유수의 CDMO, 복합 포뮬레이션을 신속히 시장에 진출하게 하는 고도로 특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Aldena의 siRNA 기반 주사 치료제에 대한 임상시험을 지원

뉴스 제공
PCI Pharma Services
2023-10-20 15:30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피부과 적응증을 위한 siRNA 기반 치료제를 개척하는 비공개 생명공학 회사인 알데나 테라퓨틱스(Aldena Therapeutics)는 염증성 피부 질환을 위한 siRNA 기반 임상시험용 주사 치료제의 제조, 포장 및 분배를 위해 세계 유수의 글로벌 개발 생산 대행 기업(CDMO)인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PCI)를 선택해 동사의 샌디에이고 설비에서 이 모든 작업이 이뤄지게 됐다. ALD-102는 현재 전임상 시험 중이며 알데나의 파이프라인에서 가장 앞선 치료제에 해당된다.

피부 질환은 전 세계적으로 9억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발생하고 있다. 다양한 피부 질환 및 장애의 치료에 있어서 상당한 발전이 이루어졌다. 그러나, 이 분야에서는 여전히 제한과 도전이 있다. siRNA 기반 접근방식으로 알데나는 피부 질환을 위한 첨단 지속성 치료제들을 개발한다. CDMO들은 이런 삶을 변화시키는 치료제들을 환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및 중소규모 제약 가치 체인에 있어서 중대한 역할을 담당한다.

“알데나와 PCI의 계약 체결에 따라 저희의 야심적인 연구개발 일정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통합 서비스와 지원을 받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알데나의 최고경영자인 티보 포털(Thibaud Portal) 박사는 말했다. 또한 그는 “저희가 의학적 필요가 충족되지 않은 질환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피부과 제품의 파이프라인 계속 구축하는 데 있어서 PCI와의 이런 협력은 필수적입니다”라고 덧붙였다.

PCI는 개발 및 제조, 임상시험 서비스, 첨단 약품 배달 및 상업 기술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한다. 알데나가 PCI 선택한 이유는 동사의 복합 제제 및 냉동 유통 체계에 대한 전문성 때문이다. PCI의 최첨단 로봇 무균 충진-완료 장갑 무착용 분리기 플랫폼을 사용해 중소 규모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무균 약품을 바이알과 주사기에 충전할 수 있다. PCI의 엔드-투-엔드 서비스 및 글로벌 네트워크와 더불어 이 장비는 PCI의 Speed to Study™ 서비스를 구성하는데, 이로 인해 제안서 체결에서 임상시험용을 위한 주사 제품의 분배에 이르는 평균 소요 시간이 대폭 감소한다.

PCI의 샌디에이고 시설에 있는 Microcell 바이알 충전기와 SA25 무균 충진 Workcell은 1상에서 3상에 이르기까지 약품의 배달을 보장해여 지역적 및 세계적 임상 고객의 필요를 지원한다. 이런 첨단 기계들은 자동화로 충진 공정을 가속화하며 무균 환경에서 사람의 개입 필요성을 없게 해 일반 장비에 비해 준수 상의 장점을 제공한다.

제약업계에서 siRNA 기반 치료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PCI와 같은 고도로 특화된 CDMO들만 부서지기 쉬운 큰 분자 포뮬라의 독특한 취급 요건을 관리할 수 있다.

“저희는 질병 치료를 위한 새로운 파탄적 접근법을 개발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저희의 임상 포장 설비와 나란히 통합 무균 충진-완료 능력을 제공할 수 있는 전 세계적으로 몇 안 되는 CDMO 중 하나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PCI Pharma Services의 최고경영자인 살림 하파르(Salim Haffar)는 말했다. 또한 “알데나와 같은 혁신적 회사들과의 협력은 환자들의 삶을 궁극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임상 및 상업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하는 당사의 임무와 직결됩니다”라고 덧붙였다.

전세계적으로 고객들을 더욱 잘 지원하기 위해, PCI는 최근에 일리노이주 록퍼드웨일스 트레데가에서 확장을 위한 투자를 할 뿐만 아니라 뉴햄프셔주 베드포드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새로운 설비를 개설했다.

알데나 소개

알데나 테라퓨틱스는 피부 질환 환자들을 위한 siRNA 기반 치료제에 역점을 두는 보스턴, 로잔느 및 런던에 위치한 생명공학 회사이다. 동사는 존 해리스(John Harris) 교수(의학박사, 박사, 매사추세츠대학교 찬 의과대학 교수 겸 피부과장), 마크 프라우스니츠(Mark Prausnitz) 교수(박사, 조지아공과대학교의 석좌교수) 및 앤드루 타드로스(Andrew Tadros) 박사(의학박사, 박사)가 공동 설립했으며 국제 투자 회사인 메딕시(Medicxi)가 뒷받침하고 있다. 알데나 테라퓨틱스는 창설 이래로 피부과 전문의인 최고경영자 티보 포털 박사가 이끌어가고 있는데, 그는 이전에 몇몇 고급 연구개발 직책을 맡은 후에 Galderma SA의 처방약 사업 및 전략을 이끌었으며 몇몇 피부과 전문 신생 기업들을 공동 설립한 바 있다. 알데나는 다수의 혁신적 프로그램들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동사의 선도 프로젝트들을 위한 IND-enabling GLP 비임상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있다.

PCI 파마 서비스 소개

PCI는 제품의 시장 진출 속도를 가속하고 상업적 성공의 기회를 확장하는 통합 엔드-투-엔드 약품 개발, 제조 및 포장 능력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세계 유수의 CDMO이다. PCI는 매년 90개 이상의 성공적인 제품 출시와 함께하고 의료 서비스 사업에 50년 이상 종사한 입증된 경험을 가지고 있다. 당사는 현재 7개국의(호주, 캐나다, 미국, 아일랜드, 웨일스, 독일 및 스페인) 30개 사업장에서 5000명 이상의 직원이 환자들에게 삶을 변화시키는 치료제를 제공하기 위해 일하고 있다. 선행 기술과 지속적 투자로 인해 당사는 제조 능력에서 임상시험 공급망, 상용화에 이르기까지 전체 제품 수명주기에 걸쳐서 세계적으로 약품 개발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당사 고객들은 당사를 그들의 사업의 연장선으로 그리고 환자들의 삶을 개선하는 목표를 공유하는 협력 파트너로 간주한다.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pci.com을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ciservic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WE 커뮤니케이션
타이 구즈만-터치베리(Ty Guzman-Touchberry)
+1-212-551-4877
tgtouchberry@we-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