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슈어런스, 이스라엘에 대한 잔학행위 규탄 성명 발표

2023-10-20 17:3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타 인슈어런스(Starr Insurance)의 회장 겸 최고 경영자(CEO)인 모리스 R. 그린버그(Maurice R. Greenberg)는 최근 이스라엘에 대한 공격에 대해 아래와 같이 성명을 발표했다.

“스타 인슈어런스는 2023년 10월 7일 토요일 하마스(Hamas)가 무고한 이스라엘 국민들에게 저지른 잔혹한 만행과 현재 진행 중인 인질 억류 사태를 명백히 규탄한다. 한 세기가 넘는 글로벌 리스크 관리의 역사에서 우리는 불행히도 무자비한 폭력을 목격했지만, 인간 생명의 신성함을 이렇게 무시한 적은 거의 없었다. 우리는 이런 악행에 맞서 냉철한 시각을 가져야 한다. 하마스의 행동을 자유를 향한 문명화된 단체의 정당한 열망과 혼동해서는 안 된다. 하마스의 행위는 인류에 대한 범죄이다. 스타 인슈어런스는 국민을 보호할 권리와 의무를 수행하는 이스라엘 국가와 함께한다. 또한 폭력, 편협함, 인간 존엄성에 대한 무시가 없는 자유와 기회를 추구하는 중동 전역의 국민들을 지지한다.”

스타 인슈어런스 소개

Starr Insurance(또는 Starr)는 Starr International Company, Inc.의 운영 보험, 여행 지원 회사 및 자회사, 그리고 C. V. Starr & Co., Inc. 및 그 자회사의 투자 사업을 위한 마케팅 이름이다. 스타 인슈어런스는 6개 대륙에 진출한 선도적인 보험 및 투자 조직으로써 회사는 운영 보험 회사를 통해 재산, 상해, 사고 및 건강 보험 상품은 물론 항공, 해양, 에너지 및 초과 상해 보험을 포함한 다양한 전문 보장도 제공한다. 미국, 버뮤다, 중국, 홍콩, 몰타, 싱가포르, 스위스, 영국에 소재한 스타의 보험 자회사는 각각 A.M. Best의 “A”(우수) 등급을 받았다. 스타의 로이드(Lloyd) 신디케이트는 S&P에서 “A+”(강함) 등급을 받았다.

당사에 대해서는 www.starrcompanies.com 을 방문하여 확인하거나 LinkedIn 및 Twitter에서 당사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tarrcompani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타 인슈어런스(Starr Insurance)
찰리 암스트롱(Charlie Armstrong) 
마케팅 부사장 
646.758.8308
charlie.armstrong@starrcompan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