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맥카시, 스레드 CEO로 임명

짐 맥카시, 2023년 1월에 제품 및 영업 담당 글로벌 책임자 겸 총괄 부사장으로 스레드에 합류

맥카시, 최첨단 제품 로드맵을 제공하면서 스레드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에 계속 집중할 예정

스레드는 APAC 시장에서 영국 본사를 넘는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2023년 말까지 미국 진출 계획

뉴스 제공
Thredd
2023-10-22 15:4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빠르게 성장하는 ‘차세대’ 결제 플랫폼인 스레드(Thredd)가 케빈 슐츠(Kevin Schultz)의 뒤를 잇는 CEO로 짐 맥카시(Jim McCarthy)를 임명했으며 이는 즉시 시행된다. 슐츠는 올해 말에 은퇴할 예정으로, 맥카시는 런던에 있는 스레드의 글로벌 본사에서 근무한다.

맥카시는 결제 업계에서 30년 이상 작업한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성과를 거뒀다. 여기에는 비자(Visa)에서 영업, 위험 및 인증, 소비자 신용, 디지털 제품 및 제품 혁신 부문의 고위직을 역임한 18년도 포함된다. 맥카시는 이전에 미국에 기반을 둔 결제 처리업체인 i2c Inc의 사장으로 재직 중일 때 기록적인 성장을 이끈 바 있으며, 그 후 2023년 1월 제품 및 영업 담당 글로벌 책임자이자 총괄 부사장으로 스레드에 합류했다.

비자의 혁신 및 전략적 파트너십 담당 총괄 부사장으로서 맥카시는 비자의 제품 및 기술 로드맵 개발과 혁신 작업을 담당했으며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사업 개발을 이끌었다. 비자에서 근무하는 동안 맥카시는 업계 표준으로 Apple Pay® 출시에 기여한 3D 시큐어(3D Secure) 및 비자 토큰 서비스(Visa Token Service)의 도입을 담당했다.

퇴임하는 CEO인 케빈 슐츠는 “스레드에 합류한 이래로 이룬 성과가 매우 자랑스럽다”면서 “새로운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회사를 재배치했다”며 “짐이 CEO의 자리를 맡게 됨에 따라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헌신하는 당사의 지원으로 스레드는 더욱 흥미진진한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게 됐다. 이렇게 훌륭한 팀과 함께 일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스레드 이사회 의장인 진 록하트(Gene Lockhart)는 “짐은 글로벌 결제 부문에서 탁월하고 입증된 리더이다. 그가 다가오는 혁신과 가속의 시기에 스레드를 이끌기로 동의한 데 기쁘다”며 “CEO로서 회사에 막대하게 공헌하고 이 기간에 기업의 성공과 변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케빈에게도 감사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짐 매카티는 “스레드에서 CEO 역할을 맡게 돼 영광”이라며 “올해 초 조직에 합류한 이래로 여기에서 구축하고 있는 놀라운 제품과 우수한 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혁신은 모든 결제 비즈니스의 생명선이다. 고객 중심 접근 방식으로 개발된 신제품을 고객에게 계속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1년 말 어드벤트 인터내셔날(Advent International), 바이킹(Viking), 테마섹(Temasek) 및 미션 OG(Mission OG)로부터 투자를 받은 이후 스레드는 미래 성장을 위해 조직을 변화시키는 데 집중해 왔다. 당사는 곧 미국 제품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며, 영국과 유럽에서 뿌리를 확장한 후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도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35058/en

웹사이트: https://www.thred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레드(Thredd)
비알리 문테아누(Viali Munteanu)
+44 (0) 7547 819 438
thredd@cognito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