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헤미티, 메이플 수액으로 만든 ‘요헤미티 에너지 젤’ 출시

2021년 이후 첫 신제품, 캐나다 퀘벡산 A등급 메이플 수액 사용

장시간·고강도 운동 시 빠른 탄수화물 보충

글루텐 프리·비건 원료 에너지 젤로 소비자 접근성·다양성 확대

뉴스 제공
요헤미티
2023-10-26 10:05
서울--(뉴스와이어)--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요헤미티는 가을 스포츠 시즌을 맞아 26일 신제품 ‘요헤미티 에너지 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요헤미티 에너지 젤’은 장시간, 고강도 운동시 빠르게 에너지를 낼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캐나다 퀘벡의 A등급 메이플 수액, 글루텐 프리, 비건 원료만을 사용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경쟁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에너지 젤 섭취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이 양질의 제품 경험을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집중했다.

요헤미티는 브랜드의 첫 제품인 ‘요헤미티-워터’(전해질)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신제품 에너지 젤을 선보이게 돼 매우 뜻깊다며, 이번 제품은 마라토너를 비롯해 사이클, 백패킹 등 장시간·고강도 활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요헤미티 에너지 젤’은 10월 26일부터 요헤미티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요헤미티는 운동의 본질에 집중한 원료와 차별화된 디자인의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지속가능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요헤미티 소개

요헤미티(yohemite)는 발포형 이온음료인 요헤미티-워터를 2021년 출시하며 건강, 휴대성을 중시하는 스포츠인들에게 반향을 일으킨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다. 첫 프로덕트 출시 이후 2년간 약 3만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했다.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제품과 다양성 높은 스포츠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을 원칙으로 제품·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yohemite.com/

연락처

요헤미티
Brand Communication
권용직 팀장
070-8018-66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