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중고거래 앱 후루츠패밀리, 가입자 60만 돌파
MZ패션의 당근마켓이 되는 것이 목표
후루츠패밀리는 국내 최초의 패션만을 위한 중고 거래 C2C 플랫폼으로, 이번 누적 가입자 수가 60만 명을 돌파는 2020년 5월 MZ세대 남성을 타깃으로 출시해 2020년 말 여성 타깃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한 후 거둔 성과다.
특히 후루츠패밀리는 2022년 네이버 크림(KREAM)의 인수 제안을 거절한 것으로 유명하며, 인수 제안 거절 후에만 거래 건수가 500% 이상 성장했다.
후루츠패밀리 앱은 빈티지, 세컨핸드, 중고 명품 등을 누구나 쉽게 판매·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빈티지와 중고 문화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의 전폭적인 지지와 입소문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후루츠패밀리컴퍼니 이재범 대표는 “국내 처음으로 중고 패션 플랫폼을 시작하면서 관련시장을 키워나간 만큼 타 서비스들과의 차별점을 내세워 더 획기적이고 새로운 서비스들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MZ세대를 위한 패션의 당근마켓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후루츠패밀리컴퍼니 소개
후루츠패밀리컴퍼니는 패션 중고거래 앱 ‘후루츠패밀리’를 운영하고 있다. ‘후루츠패밀리’는 국내외 다양한 디자이너의 중고패션(빈티지, 세컨핸드) 상품을 누구나 판매, 구매할 수 있는 C2C 플랫폼이다. 2019년 국내 최초의 패션만을 위한 중고거래(빈티지, 세컨핸드) 플랫폼으로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s://www.fruitsfamily.com
연락처
후루츠패밀리컴퍼니
홍보팀
유지민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