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코스메틱,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열린 ‘뷰티폴페스타’ 참가

한국에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주목을 받으며 성황리 종료

뉴스 제공
바노바기
2023-10-23 13:49
서울--(뉴스와이어)--바른 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이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야외광장과 지하1층 이벤트홀 등에서 열렸던 ‘뷰티폴페스타(Beauty Fall Festa)’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함께 진행했으며, 한국에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에게 우수한 K뷰티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한국관광공사도 후원에 나섰다. 바노바기를 포함한 21개 강소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현장 판매와 제품 홍보를 진행했다.

14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행사장 내에서는 스킨케어 뷰티 클래스가 진행돼, 즐길 거리를 더했다. 바노바기 코스메틱 대표와 바노바기 피부과 대표원장을 역임하고 있는 반재용 CEO가 연사로 나와 ‘겨울철 피부관리 방법’과 ‘선크림에 대한 오해와 진실’, ‘올바른 피부 미백 방법’ 등 다양한 스킨케어 상식에 대해 교육했다.

바노바기는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론칭 직후, 라쿠텐 데일리 랭킹에서 1위를 하는 등 반응이 좋은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라인은 일본인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다양한 마스크팩 라인은 최근 큰손으로 새롭게 떠오른 베트남과 태국 등 동남아 고객의 발길을 이끌었다.

바노바기는 동명의 유명 뷰티 그룹에서 만들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일본 시장에서 신규 론칭한 제품들을 연달아 라쿠텐 데일리 랭킹에 1위에 위치시키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바노바기의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가 국민 마스크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태국에서는 왓슨스에서 시트 마스크 부문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으며, 현지 최대 편의점인 세븐일레븐에 ‘코리안 모닝 마스크 라인’을 입점시키는 쾌거를 이뤄냈다.

행사 기간 바노바기는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면 100% 경품을 지급하는 방문객 이벤트를 진행했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도 행사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바노바기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 릴렉싱’ 등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의 상품들이 랜덤 포함된 핑크박스를 증정했다. 또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인 H포인트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며 방문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바노바기는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인기 마스크팩 라인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anobagicosmetic.com/

연락처

바노바기 코스메틱
마케팅팀
도재원 주임
02-6952-952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바노바기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