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10월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입체낭독극으로 만나는 그림책과 동화책’ 공연 개최

2023-10-23 15:20
서울--(뉴스와이어)--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관장 박종범)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으로 10월 문화가 있는 날 ‘입체낭독극으로 만나는 그림책/동화책’ 공연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은 지역문화 예술 접근성을 높이고, 이에 따른 공공도서관 이용률 제고하기 위해 지역주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공공도서관에 양질의 문화예술 공연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10월 28일(토) 오후 2시 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와 가족 대상 ‘입체낭독극으로 만나는 그림책’ 공연과 오후 4시 초등학교 고학년 자녀와 가족 대상 ‘입체낭독극으로 만나는 동화책’ 공연을 나눠서 진행한다.

입체낭독극이란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책 낭독극으로, ‘입체낭독극으로 만나는 그림책’ 공연에서는 그림책 ‘이파라파 냐무냐무’와 ‘할머니의 용궁 여행’을 만나보고 분리수거 방법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또 ‘입체낭독극으로 만나는 동화책’ 공연에서는 동화책 ‘소리 질러, 운동장’을 만나보고 막야구를 체험해볼 계획이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박종범 관장은 “문화가 있는 날 10주년을 맞이해 은평뉴타운도서관에서 책을 즐겁고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는 입체낭독극과 체험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마련했으니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www.enlib.or.kr)를 확인하거나 문화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소개

은평뉴타운도서관은 은평구 진관동에 소재한 구립 도서관(공공 도서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enlib.or.kr

연락처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문화홍보팀
장은비
02-6341-6408
이메일 보내기

공연 문의
02-6341-6400(내선 5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