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관리 프로그램 어나더클래스, 온라인 현금영수증 발급 기능 추가로 학원비 수납 서비스 강화

오프라인 현금 수납 및 송금 자동 계산해 온라인상 현금영수증 발급

월별 청구서 작성부터 현금영수증 발급까지, 학원 수납 시스템 전반 아우르는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크크맘앤어나더
2023-10-23 17:19
성남--(뉴스와이어)--크크맘앤어나더의 동기부여 중심 학원관리 프로그램 ‘어나더클래스’가 온라인 현금영수증 발급 기능을 추가하면서 학원비 청구, 수납 관련 기능을 강화했다.

수납된 금액 중 현금성 수납 금액(오프라인 현금 수납, 송금 등)을 자동으로 계산해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현금영수증을 발급하는 기능이다.

어나더클래스는 지난해 이미 학원비 청구와 온라인 비대면 카드 결제 관련 기능을 릴리즈했고, 올해 보강된 모바일 간단 청구서 기능과 현금영수증 발급 기능으로 더욱 탄탄하고 실용적인 학원비 수납 서비스가 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어나더클래스 학원비 수납 시스템은 △월별 청구서 작성 및 발행 △모바일 간단 청구서 발행 △온라인 비대면 카드 결제 수납 △오프라인 카드 결제나 송금 등 타 수납 기록 현금영수증 발행 △청구서 템플릿과 자주 쓰는 원비 항목 관리 등 학원 수납 시스템 전반을 아우르는 기능을 갖추게 됐다.

어나더클래스 이의균 CTO는 “학원관리의 기본인 학원비 수납, 출결, 소통 기능만으로도 이미 월 100여개 이상의 원이 빠르게 가입하고 있다”며 “앞으로 과제, 리포트, 칭찬 기능 등을 꾸준히 출시해 동기부여 중심 학원운영 서비스라는 서비스 철학을 더 충실히 구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어나더클래스 사용료는 학원비 수납 시스템을 포함해 모두 무료이며, 스마트폰 앱에서 회원 가입한 뒤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크크맘앤어나더 소개

학원관리 프로그램 전문 업체 크크맘앤어나더는 3~7세 프리미엄 놀이학교와 영어유치원을 위한 서비스 ‘크크맘’, 초중고 학원을 위한 동기부여 중심 학원운영 서비스 ‘어나더클래스’를 제공한다. 어나더클래스의 개발팀을 이끌고 있는 이의균 CTO는 KAIST 전산과 졸업, 대치동 과학학원 원장 경험과 더불어 카카오 계열사 학원 서비스 총괄을 역임한 독특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 현재 중2 아이 학부모로서 현장 니즈를 꼼꼼하게 개발에 반영하고 있다. 어나더클래스는 기본 기능인 출결-학원비-소통 기능이 이미 시장에서 인정받아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2023년 말 과제 시스템을 시작으로 리포트, 칭찬 등 원과 학생을 성장시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anotherclass.co.kr

연락처

크크맘앤어나더
개발팀
이의균 CTO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크크맘앤어나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