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그룹, 제주·여수·광주 이어 신안까지… 네번째 유탑호텔 설립 기대

유탑그룹 ‘신안 비금 호텔&리조트 및 골프장 개발사업’으로 3000억원 규모 휴양 단지 조성 계획

유탑그룹-신안군 ‘신안 비금 호텔&리조트 및 골프장 개발사업’ 위한 MOU 체결

호텔&리조트, 골프장 개발로 지역 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 효과

광주--(뉴스와이어)--종합건설사 유탑그룹이 신안군과 ‘신안 비금 호텔&리조트 및 골프장 개발사업’을 위한 투자 협약(MOU)을 맺으며 네 번째 호텔 설립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10월 16일 전라남도 신안군청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유탑그룹 정병래 회장, 신안군 박우량 군수, 유탑건설 정성욱 대표, 신안군의회 김혁성 의장 등이 참석했다.

‘신안 비금 호텔&리조트 및 골프장 개발’은 신안군 비금면 일원에 약 145만2828㎡ 규모의 호텔&리조트와 골프장을 건립하는 사업으로, 사업비는 약 3000억원에 이른다.

투자협약을 기점으로 유탑그룹은 해당 사업의 투자를 이행해 전남권 최고의 호텔&리조트와 골프장을 건설하고, 지역 인재 채용과 경제 발전에 기여할 것을 협의했다. 신안군은 해당 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행정 및 민원 사항에 대한 업무 협조를 약속했으며, 공공 기반 시설에 대한 지원을 이행할 계획이다.

유탑그룹은 발전용량 400MW, 사업규모 2조원이 넘는 해상풍력발전단지 조성을 위해 신안군과 협업한 바 있으며, 이번 개발사업을 기점으로 다시 한번 상생의 의미를 다졌다.

유탑그룹 정병래 회장은 “잘 지은 고급 리조트 하나로도 지역 관광의 흐름이 달라진다”며 “신안군과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최고의 호텔&리조트, 골프장을 개발하고 신안의 아름다운 경관을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알리는데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대단지 주거단지와 상업시설 등 다수의 건설 이력을 보유한 유탑그룹은 2014년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를 시작으로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까지 1000실이 넘는 객실과 부대시설을 직접 시행·시공·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탑그룹은 전남 신안군에 네 번째 대규모 호텔&리조트를 설립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탑호텔 소개

유탑호텔은 유탑그룹이 시행, 시공, 운영하는 호텔&레저 브랜드다. △에메랄드빛 제주 함덕 바로 앞에 있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오션 인피니티풀, 풀파티, 라운지 클럽&바, 옥상 전망대, 펫 객실, 와인숍 등 다양한 호캉스 콘텐츠를 갖춘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장단기 투숙이 가능한 복합 스마트 호텔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 3곳이 있다.

유탑 홈페이지: http://www.u-top.kr

웹사이트: https://www.utophotel.com/

연락처

유탑그룹
홍보팀
박주희 과장
062-530-88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