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Seequent의 지열 시뮬레이션 리더 Flow State Solutions 인수 발표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23-10-24 11:2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기업인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 Nasdaq: BSY)는 오늘 벤틀리 지하 회사(The Bentley Subsurface Company)인 Seequent가 지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업계 리더인 Flow State Solutions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움직임은 지열 산업을 위한 가장 포괄적인 지하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로서 Seequent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

Flow State Solutions의 지열 저장소, 유정 및 지표 네트워크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는 프로젝트 개발자와 운영자가 자산 개발 및 최적화를 위한 지열 자원을 더 잘 이해하고 유정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Flow State Solutions의 Volsung 포트폴리오와 Seequent의 기능을 결합하면 저장소 분석을 위한 가장 강력한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만들 수 있다. Leapfrog Energy로 만든 지하 상세 모델을 Flow State Solutions의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활용하여 지열 자산에 대한 전체 그림을 구축할 수 있다.

지열 산업 리더들은 이미 자원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두 가지 솔루션을 모두 활용하고 있다. Ormat Technologies Inc.의 탐사 및 자원 관리 담당 부사장인 Simon Webbison은 “Ormat Technologies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크고 가장 활발한 지열 회사 중 하나이며, 이번 인수를 통해 Seequent 및 Flow State Solutions 소프트웨어 기능의 결합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이미 두 회사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지열 자산을 더 잘 이해하고 성능을 예측하고 있으며, 합동 팀과 협력하여 계속해서 성공을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Seequent의 CEO인 Graham Grant는 “Flow State Solutions 팀이 Seequent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열은 세계에서 가장 큰 에너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Seequent의 동급 최강 지하 분석 소프트웨어는 지열 자산 성능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Flow State Solutions의 공동 설립자이자 리저버 엔지니어링, 기술 도메인 전문가로 Seequent에 합류한 Jonathon Clearwater는 “Seequent의 에너지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Seequent의 전문성과 지열 모델링 기술 역량을 결합함으로써 천연 자원 관리 개선을 통해 재생 에너지 전환에 크게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Seequent와 Flow State Solutions 소프트웨어 간의 원활한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하는 워크플로우를 보여주는 [웨비나](www.seequent.com/fast-tracking-numerical-modelling-projects-using-volsung-and-leapfrog/)를 통해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벤틀리시스템즈 소개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다. 우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의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의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광업 및 산업 시설의 설계, 시공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 의해 사용된다. 이러한 제품에는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Platform(MicroStation 포함),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벤틀리 개방형 애플리케이션, Seequent의 지질 전문가용 소프트웨어, Bentley Infrastructure Cloud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시공 관리를 위한 SYNCHRO, 자산 운영을 위한 AssetWise가 포함된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94개국에 5000명 이상의 동료가 있으며 연간 10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www.bentley.com

Seequent 소개

벤틀리 지하 회사인 Seequent는 조직이 지하를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더 나은 결정을 더 빨리 내릴 수 있도록 한다. Seequent는 지구 과학의 최전선에 있는 세계 최고의 기술을 구축하여 고객의 작업 방식을 변화시킨다. 우리는 매일, 중요한 광물 자원을 보다 지속 가능하게 개발하고, 더 나은 인프라를 설계 및 구축하고, 재생 에너지를 공급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도록 돕는다.

Seequent는 120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뉴질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뉴스룸: https://www.seequent.com/company/news-media/Seequent

LinkedIn 및 Twitter

© 2023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Bentley Infrastructure Cloud, Bentley Open, AssetWise, iTwin, iTwin Experience, MicroStation, ProjectWise, Seequent 및 SYNCHRO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이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93756/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Liz Crawshaw
+64 224610899
Liz.Crawshaw@seequ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