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배재대학교와 국제 크루즈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

학생들에게 크루즈 행사 참여 기회 제공하고 취업 연계도

내년 5월 서산을 출발해 일본, 대만 경유하는 6~7일의 크루즈 상품 출시 예정

뉴스 제공
롯데관광개발 코스피 032350
2023-10-24 13:28
서울--(뉴스와이어)--롯데관광개발이 배재대학교와 손잡고 국내 크루즈 관광산업 저변 확대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은 24일 오전 롯데관광 서울지점에서 배재대학교와 무역, 물류 및 국제 크루즈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배재대학교 학생들에게 롯데관광개발이 주관하는 크루즈 관련 연구 및 행사에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이들이 취업 시 롯데관광개발에 우선 추천해 연계되도록 상호 협력을 진행하게 된다.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 사장은 “우수한 인재를 보유한 배재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국내 크루즈 관광산업 활성화는 물론 아직은 생소할 수 있는 국제 크루즈 전문가 양성에도 기여할 수 있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롯데관광개발은 6월 중순 3년 8개월 만에 재운항에 나섰던 속초~일본 크루즈 특별 전세선이 코로나19라는 제한적인 상황에도 불구 4500명을 모객하는데 성공한 바 있으며, 내년 5월에는 서산시와 함께 충남 최초의 크루즈 운항에 나설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tour.com

연락처

롯데관광개발
홍보실
윤희성 과장
02-398-294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롯데관광개발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