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발리오 DSM, 엔지니어링 소재 내화학성 검증도구 공급

전기차 소재 내화학성 검증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공급기업 엔발리오(Envalior)가 사출성형 소재의 내화학성 검증도구를 국내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엔발리오에서 공급하는 사출성형 소재의 내화학성 검증도구는 재료의 내화학성을 신속하게 계산하는 것은 물론 재료가 화학 물질에 장기간 노출됐을 때의 영향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인장 강도와 파단신율을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체(글리콜/수성 냉각수)와 접촉하는 재료의 기계적 거동을 시간과 온도의 함수로 예측할 수 있어 과도한 설계 없이 자동차 응용 분야에 가장 적합한 재료 등급을 선택할 수 있다. 재료 노화 시뮬레이션을 수행하고 노화 후 재료의 기계적 성능이 전기자동차 재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지도 확인 가능하다.

전기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종종 필요한 저온 및 장기간 노화를 예측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내연기관 차량 냉각 시스템 구성 요소에 사용되는 재료의 내화학성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검증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의 등급과 매체(일반적으로 물/글리콜 50:50), 노출온도, 테스트 온도만 있으면 된다. 이를 토대로 △시간 경과에 따른 인장 강도 또는 파단 연신율의 변화를 보여주는 시간 종속 그래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원래 속성이 얼마나 잘 유지되는지를 0~100% 범위로 보여주는 유지 그래프 △인장 강도 또는 파단 연신율에 대한 다양한 노화 온도에 대한 반감기 시간을 보여주는 반감기 그래프를 제공한다.

엔발리오는 내화학성 검증도구를 통한 제품 개발 서비스는 다양한 액체의 화학적 노화를 다루는 대규모 실험 데이터 세트를 기반으로 하는 내화학성 모델을 구성해준다면서 현재 자동차 응용 부품부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지만 수요에 따라 추가적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엔발리오 소개

엔발리오는 글로벌 사모펀드 회사인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과 특수 화학제품 회사인 랑세스(LANXESS)의 오너십 아래 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DSM Engineering Materials)와 랑세스 하이 퍼포먼스 머티리얼즈(LANXESS High Performance Materials)의 합작 회사다. 엔발리오는 사업 분야, 기업 구성원 등 모든 면이 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웹사이트: https://envalior.com/

연락처

엔발리오 홍보대행
크레이지피알
이민호
070-7096-0002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