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로스컴퍼니 ‘캐로스 행복가전 CM송’ 공개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구성

CM송 라디오 방송 온에어 기념 공식 홈페이지서 고객참여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캐로스컴퍼니
2023-10-26 13:00
경기--(뉴스와이어)--가전 전문 기업 캐로스컴퍼니가 10월 22일 ‘행복가전 CM송’을 공개했다.

캐로스컴퍼니는 2023년 우수벤처기업으로 선정된 강소기업으로 산업용제습기, 에어컨, 온풍기, 튜브히터, 눈꽃빙수기, 공기순환기, 소수력에너지 등을 제조·유통하며 지속성장을 이루고 있다. 기존 대형가전제품(공업용가전제품) 개발에 한정돼 있던 브랜드를 생활가전 등 소형가전 개발과 유통에 집중함으로써 가전제품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에 캐로스컴퍼니는 캐로스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즐거운 CM송을 제작했다. 캐로스컴퍼니가 이번에 공개한 CM송은 ‘산업용 가전 뭐가 좋아? 캐로스가 좋아요. 가정용 가전 뭐가 좋아? 캐로스가 좋아요’라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구성됐다.

캐로스 CM송은 10월 22일 KBS 2FM 조우종의 FM대행진 2부에서의 첫 온에어를 시작으로 황정민의 뮤직쇼, 청하의 볼륨을 높여요, 데이식스의 키스더라디오에도 송출되고 있다.

캐로스컴퍼니는 CM송 온에어를 기념하기 위해 자사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공식몰에서 퀴즈를 맞추거나 개인 블로그, 인스타, 페이스북 등 SNS에 해당 이벤트를 홍보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캐로스컴퍼니 공식몰블로그,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들에게는 캐로스 가습기, 에어프라이어, 라디에이터,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캐로스컴퍼니는 신선하고 발랄한 CM송 공개와 더불어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산업 현장은 물론 가정에서도 캐로스 브랜드 제품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가을, 겨울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캐로스컴퍼니는 미래 신소재인 그래핀과 PTC 발열소자가 융합된 온풍기의 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 제품은 기존 PTC 히터에 에너지 효율과 내구성을 상승시켜 올 겨울 난방비 절감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캐로스 브랜드 제품은 10월 26일~10월 28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E61 부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캐로스컴퍼니 소개

캐로스컴퍼니는 2023년 우수벤처기업으로 선정된 강소기업으로 산업용 에어컨, 온풍기, 튜브히터, 눈꽃빙수기, 공기순환기 등 산업용 대형가전을 비롯한 가정용 온풍기, 가습기, 에어프라이어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특히 캐로스 브랜드의 산업용 제품들은 고효율, 고성능은 물론이고 친환경 제품 설계 및 기술 확보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캐로스 공식몰: https://www.carosmall.co.kr
캐로스 유투브: http://www.youtube.com/@caros_company

웹사이트: https://caros.co.kr/

연락처

캐로스컴퍼니
마케팅팀
김미경 과장
031-647-3220
010-6645-166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캐로스컴퍼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