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O의 신규 회원국 튀르키예, 제64차 국가생산성기구 수장 워크숍 개최

2023-10-25 09:35
앙카라, 튀르키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시아생산성기구(Asian Productivity Organization, APO)의 신규 회원국인 튀르키예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앙카라에서 제64차 국가생산성기구(National Productivity Organization, NPO) 수장 워크숍 회의(WSM)를 주최했다.

3일간의 회의에는 65명의 NPO 대표와 20개 APO 회원국 대표단이 참석했다. 회의는 산업기술부 전략연구 생산성 국장 압둘라 바사르(Abdullah Basar)와 튀르키예 APO 국장의 발언으로 시작됐다. 내빈인 산업기술부 장관 메흐멧 파티 카시르(Mehmet Fatih Kacir)는 APO의 중요한 사명을 반영하는 개회사에서 “우리는 세계의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는 인식을 가지고 행동하며, 인류의 공동 유산인 이러한 자원의 공정한 분배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우리는 생산성에 중점을 둔 새로운 기술이 글로벌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라고 여긴다. 생산성은 번영하는 미래와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반이며, 디지털 및 친환경 혁신은 생산성의 기반”이라고 강조했다.

토의의 핵심은 ‘APO 비전 2025’였다. APO 사무총장 인드라 프라다나 싱가위나타(Indra Pradana Singawinata) 박사는 비전의 의도된 결과와 성공의 측정치 또는 지표를 개선하여 APO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를 넘어서서 확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APO의 강점과 성공이 회원들의 협업적 노력 위에 구축되어 있음을 강조하면서 공동 소유권을 강조했다. 사무총장 인드라 박사는 회원국들에 프로그램과 프로젝트를 통해 집단적 노력과 이니셔티브의 가시적인 영향을 보여주기 위해 성공 스토리를 문서화하고 공유할 것을 요청했다.

연례 WSM은 NPO에 이니셔티브를 개발하고, 컨설팅하고, 개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회의의 상당 부분은 2025-2026년의 2개년을 위한 전략 수립 및 계획을 위해 전적으로 할애되었다. 이로써 APO는 민첩성을 유지하고 다양한 회원들의 진화하는 요구에 계속 부응하게 될 것이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생산성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 경제적 발전이라는 사명에 대한 노력을 강화했다.

WSM이 승인한 일부 비전 제안서에는 NPO를 위한 경영진 리더십 프로그램의 출범과 비회원국 지원을 위한 기금 설립이 포함되었다. 공유된 집단적 지혜와 새로워진 전략을 통해 APO는 앞으로의 역동적인 도전과 기회를 탐색할 준비가 되어 있다.

APO 소개

아시아생산성기구(APO)는 상호 협력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생산성 향상에 전념하는 지역 정부 간 기구이다. 이 기구는 비정치적, 비영리적, 비차별적이다. 1961년에 8개의 창립 회원국으로 설립된 APO는 현재 21개 회원국 경제체인 방글라데시, 캄보디아, 대만, 피지,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이란, 일본, 한국, 라오스, 말레이시아, 몽골, 네팔, 파키스탄, 필리핀, 싱가포르, 스리랑카, 태국, 튀르키예, 및 베트남으로 구성되어 있다.

APO는 국가 정책 자문 서비스, 싱크탱크 역할, 제도적 역량 구축 이니셔티브, 생산성 향상을 위한 지식 공유 등을 통해 회원국의 사회 경제적 발전을 촉진함으로써 지역의 미래를 만들어 간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497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po-tokyo.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시아생산성기구(Asian Productivity Organization)
디지털 정보국 
+81-3-3830-0411
pr@apo-tokyo.org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Asian Productivity Organiz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