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REZ®, Elegant Hotel Collection® 운영 업체로 선정

새로운 럭셔리 소프트 브랜드가 최고의 수익 창출을 위해 업계 리더를 선정함

뉴스 제공
HotelREZ
2023-10-25 10:3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높은 평가를 받는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 유통 및 대리 회사인 HotelREZ®가 럭셔리 부문을 겨냥한 글로벌 소프트 브랜드인 Elegant Hotel Collection®의 신규 론칭을 추진하기 위한 업체로 선정됐다.

지난주 25개의 엄선된 창립 멤버 포트폴리오로 출범한 Elegant Hotel Collection®은 2024년 여름까지 직접 선정된 50곳의 숙박 시설로 확장하는 과정 중에 있다. 파트너십을 통해 이 새로운 럭셔리 호텔 브랜드는 호텔레즈(HotelREZ)의 전 세계 유통망, 호텔 대리(representation) 서비스, GDS 채널 제공, 독립 호텔들을 위한 동급 최고의 기술을 활용한 전문가 세일즈 및 마케팅 지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HotelREZ®의 최고 경영자 겸 설립자인 마크 루이스(Mark Lewis)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Elegant Hotel Collection®은 럭셔리 호텔 부문에 대한 독특하고 신선한 관점을 제시한다. 일반 GDS 체인 코드를 사용하거나 기존 레거시 브랜드에 묶여 있는 호텔들은 유통업체로부터 나오는 가치와 수익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됐다. 엘레강트는 현실적인 가격대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점진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추진할 수 있는 차별화를 제공한다.”

“엘레강트가 우리의 동급 최고 유통, 기술 및 대표성을 활용해 야심 차고 진정성 있는 호텔 그룹을 지원하게 돼 파트너로서 기쁘게 생각한다. 이 그룹은 럭셔리 소프트 브랜드 부문에서 성공을 거둘 독특한 음색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Elegant Hotel Collection)의 브랜드 개발 담당 부사장 캣 매클라우드(Catt McLeod)는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은 글로벌 대리 서비스와 전체 채널 유통을 제공하며, 전담 영업, 마케팅, 계정 관리 및 유통 전략의 지원을 받아 점진적인 무역 및 소비자 판매와 수익 성장을 촉진할 것이다. 멤버들은 호텔레즈의 글로벌 도달 범위, 탁월한 품질, 우수성에 대한 헌신, 놀랍도록 광범위한 글로벌 럭셔리 파트너십을 최대한 활용하는 동시에 고도로 개별적인 그룹으로 남아 두 세계의 최고 장점만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다.”

에클스턴 스퀘어 호텔(Eccleston Square Hotel)의 이사 올리비아 번(Olivia Byrne)은 “과거 바텐버그 왕자(Prince of Battenberg)의 저택이었고, 역사 유적 2등급에 등재된 일류 에클레스톤 스퀘어 호텔은 호텔레즈 기술 플랫폼과 긴밀히 협력해 왔으며, 이제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의 일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 컬렉션을 통해 추가적인 마케팅 노출로 유서 깊은 브랜드 포지셔닝을 극대화하고 하이엔드 레저 및 기업 비즈니스 채널로부터 추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25개 일류 창립 호텔의 멤버가 된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 멤버십은 초대를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최고급 호텔만을 엄선한다는 약속을 지킨다. 각 숙박 시설은 엘레강트 브랜드의 다섯 가지 핵심 가치 즉, 서비스 정신, 진정성, 포용성, 혁신 및 지속 가능성을 구현해 선정됐다. 이 호텔들은 오늘날의 안목 높은 하이엔드 여행객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엄선됐다.

이번 론칭은 루이스가 CEO 투데이(CEO Today)가 선정한 ‘올해의 호텔 서비스 기업 우수 리더십(Outstanding Leadership for Hotel Services Company of the Year)’ 부문에서 호텔 부문 올해의 최고 경영자로 선정된 직후에 이뤄졌다.

HotelREZ® 호텔 앤 리조트 소개

노련한 호스피탈리티 업계 전문가 겸 기업가인 마크 루이스가 2004년에 설립한 HotelREZ Hotels & Resorts®는 전 세계 독립 숙박 시설과 예약자를 연결하는 데 특화된 세계 최고의 호텔 대리 회사이다.

HotelREZ®는 SaaS 기반 서비스 회사로, 유통, 웹 서비스, 예약 엔진, 수익, 영업 컨설팅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라이빗 라벨 GDS 체인 코드 솔루션을 포함해 100여 개국 2800개 이상의 독립 호텔, 아파트 및 호텔 그룹을 지원한다. 고객사에는 제터 그룹(Zetter Group), 스테이시티(StayCity), 도린트 호텔 & 리조트(Dorint Hotels & Resorts), 퀸즈웨이/포인트 에이 그룹(Queensway/Point A Group), 챔프니스(Champneys), 익스클루시브 컬렉션(Exclusive Collection), 헤이스팅스(Hastings), 뷰 호텔 오스트레일리아(View Hotels Australia), 베르사체 두바이(Versace Dubai), 레지던트 호텔(Resident Hotels) 등이 포함된다.

HotelREZ®는 다음의 두 가지 호텔 컨소시엄을 통합한다. 즉, 하이엔드 레저 여행객과 에이전트를 대상으로 하는 전용 GDS 프로그램과 웹 사이트를 갖춘 독특한 글로벌 개별 숙박 시설의 컬렉션인 Best Loved Hotels® 및 230여 곳의 목적지에서 1200여 개의 호텔을 대표하는 세계 유일의 GDS 지원 LGBTQ+ 글로벌 호텔 컨소시엄인 World Rainbow Hotels®이다. 호텔레즈는 유니크하고 영감 넘치는 럭셔리 호텔의 엄선된 글로벌 네트워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서비스 럭셔리 소프트 브랜드인 Elegant Hotel Collection®도 운영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leganthotelcollec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HotelREZ® Hotels & Resorts
Megan@haynesmarcoms.agency